소진시 운전은 UCLA의 음주

과학자들과 텔 아비브 대학교의 과학자들과 피곤함을 겪는 고객을 조사했을뿐만 아니라 그들의 뇌가 느리게 진행되었음을 발견했을뿐만 아니라 시각적 이미지를 평가하는 데 덜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이 신경 학적 둔화의 영향은 음주 운전과 직접 비교되었습니다.
환자의 뇌에 전극을 삽입하고 시각적 이해뿐만 아니라 기억을 처리하는 영역에서 1,500 개의 뇌 세포의 반응을 측정함으로써, 연구자들은 피험자들이“시각적 입력을 신중한 생각과 동일시 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영국 음주 운전 법률이 설명되었습니다
연구를 이끄는 과학자 인 Itzhak Fried 박사는 소진 된 운전자를 통제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심한 피로는 뇌에 비슷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도로에서 추월 한 운전자를 결정하기위한 법적 또는 의료 요구 사항은 우리가 취한 운전자를 대상으로하는 것과 동일한 방법과 동일한 방법이 없습니다.”
Fried는 그의 피험자의 뇌의 뉴런이“천천히 반응하고 훨씬 더 약하게 종료되었을뿐만 아니라 전달이 평소보다 더 길어졌다”고 논의했습니다. 프라이드는 자동차의 바퀴 뒤에 놓일 때의 견해로는 운전사가 피곤했을 때 시각적 과정뿐만 아니라 시각적 과정이 느려질 것이다. “뇌가 자신이 인식하는 것을 등록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립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