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은 범죄, 경제 환경, 이민뿐만 아니라 이민만큼 일상적인 문제입니다.”

2014 년 마지막 날의 거대한 뉴스 주제와 2015 년 첫 몇 개? 의심 할 여지없이 관련 문제뿐만 아니라 전달하십시오.
도로뿐만 아니라 도로와 트럭의 옵션 역할을 수행하려는 열차뿐만 아니라 기차 중 일부는 정기적으로 정기적으로 찢어 지거나 지체 또는 포기하는 지방 고양이 레일 보스에 의해 수치스럽게 폐쇄되거나 철회되었습니다. 인간 소 승객.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 경멸의 철도원들 중 일부는 PM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놀랍고 놀랍습니다 – 그들은 다시 티켓 비용을 증가 시켰습니다. 어쨌든 그들의 외설적 인 높은 급여에 자금을 지원해야합니다!
• “내 새해 결심은 ER에 대한 전체 소매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너무 많은 비행기가 땅에 떨어지거나 끔찍한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그러나 처녀 제트기가 개 트윅 (Gatwick)에서 충돌, 뱅, 월프 비상 착륙을 수행했을 때 적어도 목숨을 잃지 않았습니다. 한편, 바람은 스코틀랜드 활주로에서 항공기를 날려 버렸습니다. 솔직한.
Blighty의 온도는 마이너스 10oc로 떨어졌습니다. 그렇다면 왜 자전거가 빛보다 어두워 질 때, 비, 얼음, 바람, 안개 및 눈이 표준입니까?
타오르는 페리가 무고한 사람들을 죽였고, 별도로 난민들 (그러나 제로 승무원)에 과부하가 걸린 유령 선박들이 바다를 항해했습니다. Calais에서는 영국에서 불법 이민자를 유지하도록 설계된 울타리가 무너졌으며, 불법적 인 전투는 불법자들과 영국의 트럭에 숨어있는 장소를 확보하려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싸웠습니다.
사우 샘프 턴 해안에서 선장은 의도적으로 공장에서 열린 차로 가득 찬 선박을 접지했습니다. 그들은 이제 바닷물이 손상되었을뿐만 아니라 스쿼시 되었습니까? 아마. 그들은 폐기 될까요?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에 ‘새로운’모터를 구매할 때 이것을 마음 속에 두십시오. 악화됩니다. 영국의 공개 전달 시간표 시스템에 해킹 된 여행 혼돈을 제작하려는 극단 주의자들. 외국 트럭 운전사뿐만 아니라 LHD 트럭이 지배하는 M26에서 3 대의 자동차와 트럭 거주자의 사망을 준수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위의 것은 빙산의 일각이며, 전달은 범죄, 경제, 교육, 건강, 이민 및 실업만큼 일상적인 문제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실제 영국인은 이것을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우리의 단서가없고 터치 외 정치인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총선 연도에도. 창피. 전달 정책을 권리를 얻는 축하 행사는 아마도 정부의 축하 행사 일 수도 있습니다.

실업뿐만 아니라 범죄, 유축, 건강 및 건강만큼 중요한 정책을 제공하는 Mike에 동의합니까?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