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트럭 제조업체가 61,000 명 이상을 듣지 않는 것은 어렵다”

올해의 운전자 전력에서 가져갈 것이 하나라면, 자동차와 트럭으로 그 어느 때보 다 행복하다는 것입니다. VE는 만족도 수준이 높아졌으며, 디자인은 4 위, 3 위, 두 번째 득점으로 전년도에 설문 조사를 강화했을 것입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로 인해 Lexus의 새로운 성과는 3 회 챔피언 인 Skoda Yeti를 최고 자리에서 두드리는 더 인상적입니다.
Lexus의 팬에는 플래시가 아닙니다. 6 번째 위치의 새로운 NX SUV를 포함하여 모든 디자인은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이 자동차와 트럭은 몇 달 만에 판매되었지만 소유자는 이미 비트에 감격했습니다.
고객 만족은 Lexus가 항상 높은 평가를받은 것입니다. 고객이 5 명 중 5 개를 평가할 때 행복합니다. 더 이상 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에는 큰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자동차에 더 행복하지만, 설문 조사에서는 테이블 바닥에있는 것들이 깨닫는 것처럼 여전히 개선을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자동차와 트럭 제조업체는들을 것입니다. 61,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당신의 자동차에 대한 믿음을 전반적으로 정직하게 우리에게 말할 수있는 기회를 가졌을 때는 어렵습니다.
올해 총 설문 조사에 시간을 보낸 모든 분들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우리가 당신의 요구를 이해하도록 도와 주었고, 당신의 차를 구매할 때의 필요와 원하는 것을 이해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다른 자동차와 트럭 구매자가 돈을 쓸 수있는 디자인을 선택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자동차와 트럭 제조업체를 지원했을뿐만 아니라 훨씬 더 나은 자동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합니다.
자동차에 대해서도 계속 알려주십시오. Driver Power 2016 설문 조사는 이미 열려 있습니다.
올해 최고의 자동차 및 트럭으로 2015 드라이버 파워 설문 조사의 전체 결과를 확인하거나 여기에서 요약을 확인했습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