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0 개의 도로 사상자

도로 보안 상사를 삭감하려는 새로운 계획을 대상으로하는 대부분의 유해한 A- 도로는 가장 위험한 사람들을 개선하기위한 정부 계획 덕분에 향후 20 년 동안 약 1,450 명의 사망자를 막기위한 것입니다. 영국의 A-Roads.
교통부의 1 억 파운드의 안전 도로 기금은 436 마일의 도로를 목표로 300 개의 위험한 굽힘, 225 개의 접점 및 135 개의 보행자 교차로를 개선 할 것입니다. 추가로 150 마일의 도로는 새로운 속도 제한이 적용되는 반면, 290 마일의 개선 된 길가 어깨도 마찬가지로 타겟팅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세계 기록 부리 도로
이러한 개선 사항의 웹 영향은 1,450 명의 사망자와 심각한 부상뿐만 아니라 사고에 소비되는 돈이 적고 부상을 치료 한 덕분에 5 억 파운드의 대중 핸드백에 대한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심각한 부상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두 조직이 정부의 계획에 포함 된 많은 일자리에 대한 분석을 수행 한 후 RAS 보안 재단 (RSF)과 RAC 재단에 대한 최종 생각입니다.
Transport for Transport ‘s Safer Roads Fund는 럼블 스트립의 적용, 접합에서의 노출 강화, 나무, 기둥 또는 조명 열을 제거하는 등 다양한 리엔지니어링 작업이 진행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문제의 계획에 대한 자금은 운송 부서의 안전 도로 기금에서 할당되었으며 다양한 리엔지니어링 작업이 436 마일의 도로에 위치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