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영국에서 판매되는 오른쪽 드라이브 Shelby Cobras

럭셔리 자동차 소매 업체 및 미국 수입 전문가 Clive Sutton은 오른쪽 드라이브 영국 GUISE에서“세계 유일의 Shelby-Licensed Cobras”로 묘사 한 것에 대한 주문을 열었습니다. .
런던에 기반을 둔 딜러는 상징적 인 미국 스포츠카의 연속 또는 복제본 버전을 제공하며, 20122 년 중반 배송을 위해 자동차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캐롤 쉘비 (Carroll Shelby)가 복제 할 수있는 유일한 회사 인 Superformance에 의해 재현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최신 추가는 MKII ‘Slab Side’Cobra로, 1962 년 Shelby Cobra 289의 원래 연속으로 공식적으로 제재 된 연속입니다.

새로운 AC COBRA 378 SUPERBLOWER 2021 검토

사양에 따라 410에서 465bhp 사이의 5.7 리터 연료 주입 Roush V8에 의해 구동되는 MKII COBRA는 원래 스타일의 횡단 리프 스프링 서스펜션 및 Tojeiro 스타일의 원형 튜브 섀시. 가격은 £ 124,950입니다.
Clive Sutton은 그보다 1,000 파운드를 적게 쓸 수 있습니다. Shelby의 라이센스 아래에 지어진이 제품은 넓은 날개와 바퀴 아치가있는 넓은 바디 모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Tremec 5 단 변속기, 독립적 인 서스펜션 만능 및 와일드 우드 전력 보조 디스크 브레이크와 쌍을 이루는 더 큰 7.0 리터 버전의 Roush V8을 사용합니다.
가장 비싼 오퍼링은 더 하드 코어 MKIII-R입니다. 기존 MKIII가 필요하며 기능적 공기 역학적 개선을 제공하는 여러 스타일 향상을 추가합니다. 여기에는 독특한 리어 디퓨저 및 바디 콘 스 스플리터가 포함됩니다. 가격은 £ 136,950입니다.
Superformance의 CEO 인 Lance Stander는이 회사가“영국 소매 업체 인 Clive Sutton을 Superformance 제품군에 환영하게되어 기쁩니다. Clive Sutton 팀은 Shelby Cobras를 포함하여 미국 스포츠 자동차를 영국으로 수입 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영국 시장을위한 오른쪽 드라이브 Superformance Mkiiis를 구축하고 그곳에서 우리의 존재를 키우기를 기대합니다.”
현재 주문한 오른쪽 구동 Cobras는 2022 년 중반에 제공 될 예정입니다. 현대식 건설 방법 및 개선 사항으로 구성된 모델은 2 년, 30,000 마일 보증을받습니다.
Clive Sutton은 이제 Shelby GT500 Mustang과 같은 새로운 모델과 함께 Superformance의 Shelby Daytona 및 GT40의 연속에서 Shelby Productions의“전체 스펙트럼”을 제공합니다.
이제 최신 전기 AC Cobra 모델에 대해 읽으십시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