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가을 예산 계획 2021 : 연료 작업 Frozen

Exchequer의 교육감은 2021 년 가을 예산을 제공했으며 연료 작업은 리터당 57.95p로 동결되었습니다.
Rishi Sunak은 커먼즈의 집에서 말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연료 작업이 취소됩니다.”

영국 협의회는 구덩이에 의해 ‘늪’과 필요한 도로 수리

연료 작업은 2011 년을 고려할 때 동결되었으며 지난 2 건의 예산이 높아 졌다는 점을 고려했습니다. 2021 년 3 월, Sunak도 마찬가지로 조직 된 증가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그는“살아있는 비용을 낮추기 위해”구매를 폐기했다고 밝혔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가을 예산 계획은 휘발유 비용이 리터당 142.94p의 기록을 달성 한 지 며칠이 지나서 Sunak이 다시 증가를 지연시킬 때 Sunak을 촉구합니다.
휘발유 소매 업체 협회 (PRA) 회장 인 Brian Madder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가솔린 소매 업체 협회는 오늘 예산 계획에서 연료 작업이 12 개월 동안 계속 동결 될 것이라는 총리의 확인을 환영합니다. 이것은이 세금이 변하지 않은 12 년 연속이 될 것입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8 년 동안 펌프 비용으로 PRA는 경제 기후에 대한 잠재적 인 영향과 인플레이션 연계 증가의 주택 예산에 대한 잠재적 인 손상의 영향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데있어서 정부뿐만 아니라 정부뿐만 아니라 정부를 로비해 왔습니다. 교육감의 약속을 듣는 것은 긍정적입니다.”
캠페인 그룹 인 페어 피 루크 (Fairfueluk)는 동결을“따뜻하게 환영”했지만 제작자 하워드 콕스 (Howard Cox)는“기회가 그리워”라고 선언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펌프 비용이 가장 큰 비용으로 재무부가 예상치 못한 횡재로 인해 재무부가 연료 작업을 크게 줄여야 할 때였습니다.”
기존 자동차 소비세의 대체품으로 도로 가격 책정 시스템의 가능성에 대한 배달위원회에서 지속적인 토론에도 불구하고 Sunak 예산에는 다른 자동차 발표가 없었습니다.
도로 가격에 대한 정부의 계획을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