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행료 정책에 대한 정부 역 추적

정부는 캠브리지 셔의 A14 사용에 대한 비용을 청구하기위한 제안서와 함께 기존 도로에 통행료를 도입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계획에 따라 운전자는 20 마일 스트레치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 패키지의 청구서를 돕기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러나 데이비드 카메론 (David Cameron)은 이전에 기존 도로를 청구하지 않겠다고 맹세했기 때문에 그 단계는 논란의 여지가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3 월에 총리는 정부가 M6 Toll과 같은 훨씬 더 개인적으로 자금을 지원하는 노선을 창출하기 위해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기를 원한다고 발표했다. 외국 기업들은 새로운 도로를 건설하고 유지하기 위해 현금을 설치했으며, 그 대가로 운전자에게 사용을 청구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카메론은 그가 백도어를 통해 영국의 고속도로를 민영화하기를 원하지 않았다는 불안에 열중했다. .”
A14에 대한 청구 계획 발표는 정책의 역전을 표시하는 것으로 보인다. Carry for Carry는 이제 업그레이드의 일부로 생성 된 추가 차선이 아니라 “향상된”기존 도로의 전체 스트레칭을 통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