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으로 수출 할 영국식 Honda Civic Type R

Honda는 이번 가을 초에 Honda의 주택 시장에서 판매하면서 새로운 Civic Type R Hot Hatch가 일본으로 수출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소식은 Swindon에있는 Honda의 영국 생산 공장의 상당한 부스트로, 차세대 Honda Civic 5-Door의 전세계 생산 허브가되면서 이미 2 억 파운드의 투자를받을 예정입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Civic Type R을 일본으로 수출하려는 계획에 대한 소식은 오늘 아침 초 연설에서 성명서를 포함하여 Honda의 새로운 CEO Takahiro Hachigo와 함께 정상에서 나왔습니다. 167mph 핫 해치는 시민 라인업의 주력 성능 디자인이며 혼다의 스 윈던 생산 시설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생산 기반입니다. Swindon Plant의 3,000 명의 노동자들이 Hot Civic의 대기자위 목록에 대한 명령을 만족시키는 과정을 시작하면서 Type R의 시리즈 생산이 지난주에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발표에 반응하면서 Honda Motor Europe의 수석 부사장 인 Philip Ross는 말했다. “우리는 유럽 시민 유형 R이 일본의 Honda House Country의 고객들에게 제공 될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고객은이 차량에 대해 진정으로 흥분하고 있으며 유럽에서 상당한 주문 은행을 설립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수요를 더욱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환상적인 소식입니다! ”
비디오 : Honda Civic Type R 대 라이벌
우리는 주요 라이벌과 함께 새로운 Honda Civc Type R을 테스트했습니다. 비교 방법을 정확히 보려면 ​​아래 비디오를보고 …

Honda Civic Type R의 심층적 인 평가를 여기에서 읽으십시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