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그러나 기아는 이제 최고의 미국 SUV를 만들어냅니다.’

고백 시간. 지난달 말, 나는 미국에서 거의 갇힌 것을 발견했다. 가구 구성원 체크 아웃 (결코 쉬운 일); 어머니의 지프 그랜드 체로키 서비스 (더 쉬운); 내가 총알을 물고 자유의 땅으로 이사 해야하는지 궁금해 할뿐만 아니라 (ER, NO – 건강 및 건강 보험 보장 보험료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짧은 이야기-로드 블록, 거의 비어있는 공항 및 영국으로 돌아가는 제한된 항공편은 언니의 집에서 ‘탈출’을 방해했습니다. 솔직한.

2022 년을 구매할 최고 10 대 SUV

나는 캐나다를 통해 잠재적으로 내 브레이크 아웃을 돕기 위해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고 무위험 전송 모드를 선택하기 위해 나 자신에게 빚을졌다. 뿐만 아니라, 나는 2020 년 세계 자동차 및 트럭 상 경쟁자들과 함께 저렴한 자동차뿐만 아니라 비용이 많이 드는 차량을 갖게되어 운이 좋았습니다.
내 낮은 미드 가격 자동차 선택의 자동차? 32,000 달러 (26,000 파운드) 및 업 키아 텔루 라이드-크고, 박스형, 완전히 잘 생긴 경계선 프리미엄 미국에서 제작 한 SUV는 거의 리무진과 비슷하며 결과적으로 엄청나게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트릭 투표를 통해 올해의 세계 자동차와 트럭으로서 투표권을 얻었습니다. 85 명의 투표 동료들 중 많은 사람들 (Steve Fowler)이 포함 된 편집장이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에 그 타이틀을 확보했기 때문에 동일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나가는 2019 WCOTY Champ JLR은 Jaguar I-Pace에서 왕관을 물려받은 Kia를 정중하게 축하했습니다. 그러나 Land Rover는 내년 수비수와 함께 내년에 그것을 빼앗아 갈 것을 의미했기 때문에 단순히 대출 중이라고 경고했습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