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이번 주 상위 5 개 뉴스 기사

1. 유럽의 GM 축 chevrolet
이번 주 가장 중요한 새로운 새로운 것은 2015 년 말까지 Chevrolet이 유럽 시장에서 떨어질 것이라고 발표 한 후 GM에서 나왔습니다. 이제 점점 경쟁이 치열한 유럽 시장에서 경쟁하기 위해 고군분투 한 Vauxhall과 Opel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GM은 또한 유럽 전역에서 캐딜락 브랜드를 확장 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더 읽기 : GM 축 Chevrolet Europe
2. 포드 머스탱이 밝혀졌다
완전히 새로운 6 세대 머스탱이 공개되었으며 50 년의 생산으로 처음으로 오른쪽 드라이브의 영국 해안으로 향할 것입니다. 가격 책정에 대한 공식적인 단어는 아직 없지만 약 30,000 파운드의 수치가 예상되며, 2015 년 초에 판매가 시작될 때 고성능 V8 모델이 더 많은 5,000 파운드를 묻습니다.
더 읽기 : Ford Mustang 2015 UK가 공개되었습니다
3. Audi Q1이 확인되었습니다
Audi는 Q1이 2016 년에 새로운 엔트리 레벨 Q 모델로 라인업에 합류 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처음에는 훨씬 더 많은 고급 제품을 원하는 Nissan Juke 구매자를 대상으로했지만 BMW와 Mercedes는 파이프 라인에 엔트리 레벨 SUV를 가지고있어 Q1과 경쟁 할 것입니다. 기술적 인 세부 사항은 여전히 ​​제한되어 있지만 A1 Supermini의 엔진이 채택 될 것입니다.
더 읽기 : Audi Q1이 확인되었습니다
4. 생산중인 SAAB 9-3
Saab 9-3의 생산은 스웨덴 국가 전기 자동차의 새로운 소유권에 따라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생산에서의 재시작은 또한 약간 수정 된 모델이 생산 라인에서 롤오프로 이어지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이는 처음에 중국 시장에서 판매 될 예정입니다. 이 제조업은 또한 2014 년에 전기 버전을 개발할 계획을 발표했다.
더 읽기 : New Saab 9-3이 공개되었습니다
5. 아우디 크로스 오버 컨셉 공식 스케치
이번 주 Audi의 두 번째 주요 발표는 A4 및 A5와 같은 모델의 새로운 스타일 방향을 미리 보는 것으로 보이는 공식 크로스 오버 스케치 모양으로 나왔습니다. 3 도어 컨셉은 내년 1 월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데뷔 할 예정이며, 우리는 그 이름과 보닛 아래에 장착 된 내용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더 읽기 : Audi Crossover Concept 공식 스케치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