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2021 폭스 바겐 골프 GTI Clubsport 45 현재 판매

새로운 폭스 바겐 골프 GTI Clubsport 45는 현재 영국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39,980 파운드부터 시작합니다. 이 회사는 회사의 장기 전 륜구동 해치백의 가장 인기있는 버전을 기반으로하지만 Golf GTI의 45 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기존의 골프 GTI 클럽 스포츠에 대한 스타일링 수정에는 광택 검은 거울 캡, 광택 검은 테일 게이트 스포일러 및 자동차 측면을위한 스페셜 에디션“45”배지가 포함됩니다. 빨간색 디테일이있는 19 인치 합금 휠 세트도 있습니다.

새로운 316bhp 폭스 바겐 골프 R £ 39,270에서 판매

내부에는 GTI 로고가있는 아트 벨로르 트리밍 스포츠 시트가 있습니다. 새로운 스포츠 스티어링 휠도 있습니다.이 휠은 자동차 외관과 동일한 스페셜 에디션 45 배지를 전달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시각적 변화 외에도 새로운 가벼운 Akrapovič Titanium 배기 시스템도 있습니다. 폭스 바겐은 또한 클럽 스포츠에 새로운“레이스”패키지를 장착하여 자동차의 155mph 최고 속도 제한자를 제거합니다. 즉,이 스페셜 에디션 골프 GTI는 166mph의 최고 속도로 골프 라인업에서 가장 빠른 모델입니다.
골프 GTI Clubsport와 마찬가지로 Clubsport 45는 296bhp 및 400nm의 토크를 생성하는 2.0 리터 터보 차저 4 기통 가솔린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기존 MK8 골프 GTI보다 54bhp 및 30nm 더 많습니다.
4

7 단 듀얼 클러치 자동 기어 박스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개선 된 트랙션을 위해 전자적으로 제어 된 한정 슬립 차동을 통해 전면 휠로 드라이브를 보냅니다. 기존의 클럽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45는 5.6 초 안에 0-62mph에서 스프린트 할 수 있습니다.
1 세대 골프 GTI는 1976 년 핫 해치백 장르의 원본 중 하나로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폭스 바겐은 8 세대에 걸쳐 230 만 건 이상의 사례를 판매했습니다.
이 45 주년 기념 모델이 최신 골프 수명주기 초반에 도착함에 따라, 우리는 자동차의 50 번째 생일을 위해 MK8 GTI가 판매 중이라는 전망에 직면 해 있습니다.
이제 MK8 Volkswagen Golf GTI에 대한 리뷰를 읽으십시오. 아래 의견에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