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는 2021 년 새로운 자동차 및 트럭 상에서 야당으로 바닥을 닦았습니다.”

새로운 자동차 세계에서 10 년이 걸리는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0 년 전, 누군가 겸손한 현대가 2021 년의 수업 최고의 세계를위한 세계적으로 비웃는 쇼룸 제품 측면에서 Audi, Jaguar, Volvo와 다른 권위있는 자동차 및 트럭 회사를 이길 것이라고 예측했다면 순진한 Bonkers Automotive Amateur로 작성되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극동 아시아의 작고 늦게 시작하는 자동차 생산 국가에서 온 초보자 사업은 어떻게 모든 것을 이해했는지, 또는 믿었던 극도로 존경받는 베테랑, 파 웨스트 카 및 트럭 제조업체를 추월 할 수 있을까요? -공장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확립 된 본사에서 운영됩니까?

새로운 자동차 및 트럭 상 2021 : 우승자

그러나 현대는 정확하게 그랬습니다. 그것은 단지 아우디, 재규어 및 볼보를 능가했습니다. 한국 복장은 독일 거인 인 영국이 가장 좋아하는 독일 거인과 스웨덴의 금고를 대적 할 수있는 격렬함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이겼습니다.
자동차는 새로운 자동차와 트럭 상을 공개합니다. 20 개 이상의 클래스 카테고리 중에서 Audi, Jag 및 Volvo는 아무도 얻지 못했습니다. 한편, 현대 인 신생 기업은 5 명을 잡았다. 충분히 말했다? Er, Seoul 기반 디자이너이자 휘발유, 디젤, 하이브리드, LPG, 순수한 전기 및 수소 자동차 및 트럭의 생산자 이후로는 공기와 물에서 작동하는 기타 이동성 장비). 마찬가지로 거대한 것을 선택했습니다 – 일반 자동차는 올해의 자동차와 트럭 타이틀을 공개했습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