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2013 년 최고의 비디오

자동차 공개 공개 2013 년 YouTube 채널에 150 개가 넘는 비디오가 출판되었으므로 하이라이트를 축하하기 위해 12 개만 선택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너무 어려웠습니다.
우리가 보는 것을 좋아하는 경우에도 우리의 재생 목록을 살펴보고, 우리 채널에 가입하여 현재 비디오를 게시하자마자 최신 비디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2013 년 비디오의 최고의 비디오 1 월 – 전통적인 포드는 멋진 가게에서 아이들과 같은 전통적인 포드 – 우리가 제공했을 때의 느낌이 지난 1 월 Essex의 Ford의 Heritage Workshop에 접근 할 수있는 느낌입니다. 이 사이트는 디자인 T에서 RS2000에 이르기까지 전통적인 포드로 가득 차있을뿐만 아니라 우리가 소유하고자하는 몇 차량을 운전해야했습니다.
2 월 -Audi A1 vs Quattro 20V Audi A1 Quattro는 인기있는 배지를받을 자격이 있습니까? 발견하기 위해, 우리는 Lincolnshire의 Blyton Circuit 주변의 자동차 공개 트랙 전투에서 전통적인 80 년대 Quattro 20V 쿠페에 대해 제한된 런 포켓 로켓을 올려 놓았습니다. 큰 측정을 위해, 우리는 Quattro Group B Rally Car도 가져갔습니다.
3 월 -VW Golf vs Rivals 우리는 봄에 우려를 물었습니다. 만약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디젤 해치백에 22,000 파운드를 쓸 수 있다면 BMW 1 시리즈, Audi A3 또는 Mercedes A -Class를 선택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훨씬 더 겸손한 VW 골프 2.0 리터 TDI가 훨씬 더 나은 구매입니까? 배지 코는 멀리 보인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