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구매자들은 진정으로 개발과 차이를 좋아합니다.’

도쿄 ​​모터쇼는 일본 팀이 발표 한 것처럼 다른 유형과는 다릅니다. 하우스 차량 제조업체는 진정으로 많은 것을 보장하는 구피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야생과 거친 아이디어로 마을로갑니다.
그러나 일본 차량 산업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수정하려고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결국, 그들은 오늘날의 구매자들이 진정으로 개발과 차이를 좋아한다는 진실만큼 깨어 난 것 같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도쿄 모터쇼의 최고 차량
Toyota는 독창적 인 C-HR SUV와 같은 차량이 판매 될뿐만 아니라 혼잡 한 부문에서 상쾌한 (그리고 인기있는) 차이점을 제공하는 한 발짝 앞서 나갔습니다. Gazoo 하위 브랜드 아래에서 스포츠 차량을 포함하여 Toyota에서 찾을 수있는 것이 훨씬 많습니다.
Honda는 Frankfurt의 환상적인 모든 전기 메트로폴리탄 EV 아이디어를 도쿄의 멋진 스포츠 EV 아이디어 (위)로 준수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Nissan, Mazda, Mitsubishi, Lexus, Subaru와 Suzuki의 아이디어를 보았습니다. 스즈키는 모두 제작자의 운이 증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종종 생산에 가까운 곳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결론을 위해 아이디어가 할 수있는 일에 대한 개념을 극도로 제거하는 한 비즈니스는 Jeep입니다. 마찬가지로 아이디어 차량을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가장 많은 비즈니스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흥미로운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거나 매력적인 소유자가 자동차를 수정하는 데 훨씬 더 많은 돈을 소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가장 최근의 아이디어 차량 뒤에있는 팀을 만족시키고 운전하기 위해 미국의 지프 본사에 초대되었습니다! FCA 그룹 스타일의 관리자 인 Ralph Gilles는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한 아이디어 기능에 대한 뷰를 제거합니다. 그는 그것들을 ‘끝없이 귀중한’것으로 설명합니다 – 우리는 그것을 반향 할 것입니다. 아이디어 차량은 차량 회사와 우리가 좋아하는 필수 역할을합니다.
2017 년 도쿄 모터쇼에서 선호하는 차량은 무엇입니까? 아래 의견에서 이해해 보겠습니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