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2018 BMW X4 : 독일 쿠페-SUV는 세련된 외관

BMW X-Cars가 빠른 속도로 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며, 새로운 BMW X4는 현재 SUV 모델의 대홍수에 추가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2017 년에 공개 된 X3 위의 새로운 X4 슬롯은 다가오는 작고 다가오는 X2와 훨씬 더 큰 X7은 가까운 미래에 합류 할 예정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1 세대 X4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모델은 X3을 기반으로하며 BMW는 공유 플랫폼이 Mercedes GLC Coupe 및 Jaguar F-Pace에서 구매자를 유혹 할 수있을 정도로 강력하기를 희망합니다. 더 매끄러운 스타일과 더 나은 운전 경험이라는 이름으로 실용성이 상충되어 일부 구매자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Buy Books는 이미 새로운 X4를 위해 개장했습니다. 가격은 43,000 파운드 미만입니다.
• 최고의 SUV 판매 이상
2018 제네바 모터쇼에서 처음으로 육체에서 볼 수있었습니다. 이 그림에서 알 수 있듯이 X4의 유전자는 그릴, 범퍼 및 LED 헤드 라이트가 X3과 동일한 전면에서 분명합니다. 그러나 자동차를 프로필로 볼 때 BMW의 디자이너가 얼마나 많은 작업을했는지는 분명합니다.
28
우리의 광고에 대해이 광고에 대해

약간의 문의 작은 재조정과 새로운 ‘미묘한 육각형’휠 아치는 매우 다른 후단이되었습니다. LED 조명은 더 얇아지고 이제는 뒷 모서리 주위를 감싸고, 숫자 플레이트는 아래쪽으로 배치되며 트윈 배기는 모든 모델에서 기존입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