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솔린 BMW가 Bosch EV에 의해 결국 더 나아질 수 있습니까?’

길고 충성스럽고 자동차 제조업체와 자동차 구매자 간의 지속적인 관계가 빠르게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충성도 수준은 100 % 전기 자동차가 표준이되면 비교적 간단하고 건축하기 쉬운 경우 더욱 줄어들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전기 기술이 Tesla 및 Polestar와 같은 새로운 Marques를 낳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다른 사람들, 특히 자동차 제조의 중심이 아닌 프린지에있는 기업들은 완전 전기 자동차의 본격적인 제조업체에 대해 생각하거나 전념하고 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지금 판매중인 최고의 전기 자동차
그래서 당신의 휘발유 또는 디젤 구동 BMW가 결국 더 바람직하고 예산 친화적 인 보쉬 제작 및 브랜드 EV에 의해 더 나아질 수 있습니까? 곧 Dacia 대신 다이슨을 운전하고 Honda가 아닌 후버를 운전할 수 있습니까?
어리석은 스마트 자동차 (나!), 아우디가 아닌 사과 (나가 아님), 인피니티 대신 인텔 (정말 확실하지 않음)에 대한 세련된 삼성을 누가 올 것인가? Delphi, Continental, Autoneum, Denso 및 Visteon과 같은 최첨단 회사는 오늘날 대부분의 차량 아래 또는 아래에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거대하고 고도로 존경받는 회사의 일부 또는 전부는 자동차 구성 요소 제조업체에서 전기 자동차 빌더로 자신을 변환함으로써 다음 논리적 단계를 밟을 수 있습니까?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