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i30 Fastback N 라인 공개

현대는 I30 N 라인 패스트 ​​백 : 일반 i30과 전체 지방 I30N 핫 해치 사이에있는 스포티 한 트림 변형을 공개했습니다.
• 현대 I30 Fastback n에 대해 읽으십시오
N 라인 패스트 ​​백은 9 월에 시도한 자동차 인 N 라인 해치에서 이어지며 유사한 스타일, 인테리어 및 섀시 업그레이드가 특징입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전면에서 N 라인은 N의 레드 스트라이프 대신 에은 페인트 스플리터 하이라이트를 사용하여 최상위 사양 N의보다 공격적인 범퍼를 얻습니다. 그릴에는 새로운 메쉬 삽입물이 있으며 헤드 라이트에는 검은 베젤이 있습니다.
뒷면 주위에는 스포티 한 범퍼가 있으며, 여기에는 후면 디퓨저 내에있는 삼각 중앙 안개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의 전체 폭 반사선이 있습니다.
N 라인은 Michelin Pilot Sport 4 타이어에 싸인 18 인치 합금 휠을 타고 있으며, 이는 일반 i30 모델에 비해 직경이 증가한 브레이크 디스크가 있습니다.
내부에는 앞 좌석과 스티어링 휠 모두보다 스포티 한 모양이 있으며 금속 페달 세트와 N 브랜드 기어 손잡이가 있습니다.
8
우리의 광고에 대해이 광고에 대해

파워는 I30 범위의 다른 곳에서 찾을 수있는 1.4 리터 터보 차저 가솔린에서 나옵니다. 그러나 스로틀 응답을 개선하기 위해 과일 배기 소음과 수정 된 매핑의 이점이 있습니다. 138bhp 장치는 9.2 초 안에 0-62mph에서 i30 N 라인을 돕기에 충분합니다.
N Line Fastback의 도입과 함께 현대는 I30 N 라인 해치 및 패스트 백 모델에 두 번째 휘발유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1.0 리터 터보 차저 3 개의 실린더 유닛은 118bhp를 생성하고 17 인치 합금 휠을 얻습니다.
패스트 백 모델의 가격은 동등한 해치백보다 500 파운드 더 높아 지므로 1.4 리터 N 라인 패스트 ​​백은 £ 21,755에서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 i30 Fastback N-Line의 모습처럼? 아래 의견에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