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가상 현실 테스트 드라이브는 운전 좌석

에 있습니다. 항상 다음 큰 것을 예측하는 것은 위험하지만 Abarth는 그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트렌디 한 스페셜 에디션이지만 10 년 넘게 판매 된 자동차를 기반으로하는 595 Scorpioneoro가 아닙니다. 아니요, 정말 흥미로운 것은 잠재적 인 소유자가 자동차를 어떻게 시도 할 수 있는지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Abarth는 방금 595 명의 구매자가 목조 상자를 보냈던 시험을 시작했기 때문에 Bose Headphones와 VR (Virtual Reality) 헤드셋을 보냈습니다. 이 헤드셋에 미리로드 된 3 분짜리 영화는 595 Scorpioneoro의 멋진 웨일스 어 비스타를 통해 ‘가상 테스트 드라이브’에서 관객을 데려 오는 영화입니다.

좌석과 Skoda 딜러는 차도에서 가상 자동차 여행을 제공합니다.

과거에 VR을 시도했는데 회사 비디오에 사용될 때 경험이 압도적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그러나 Abarth가 가상 테스트 드라이브로 끝난 것은 세계 최초의 첫 번째 테스트 드라이브로 끝났습니다.
노스 웨일즈의 Black Rock Sands Beach에서 시작하여 자동차와 공동 드라이버 인 Stef Vilaverde, 죽은 아바르트 팬 및 YouTuber를 모두 소개합니다. 시작은 짧지 만 주변 환경을 감상 할 시간을줍니다. 당신 앞에는 차가 서 있지만 (현실 세계에서) 머리를 기울이면 하늘과 구름을 볼 수 있습니다. 돌아 서서 헤드 랜드 절벽, 비디오 카메라 각도 및 오디오가 눈과 귀로 움직이는 오디오에 직면 해 있습니다. 웨일스 어 해안에 서있는 것처럼 보이고 들립니다. 그러나 595 년 배기 가스의 포효가 모래를 가로 질러 폭발하는 것을 볼 시간이 지나면 자동차로 돌아갈 시간이 없어야합니다.
11

우리는 나머지 테스트 드라이브의 많은 사람들의 조수석에 있으며, 눈과 귀에 관한 한, 당신은 차 안에 있습니다. 머리를 왼쪽으로 돌리고 Llyn Ogwen Pass의 Cryce-Clear Lake Waters를보십시오. 앞서 나가고 스노 든은 595의 보닛보다 앞서보세요. 객실 내부를 살펴보면 Scorpioneoro의 한정판 플라크와 같은 세부 정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