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모든 사람이 아직 전기를 완전히 전기로 가고 싶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Kia Niro의 열렬한 팬입니다. 자동차.
새로운 디자인은 구매자에게 전체 돼지를 가지지 않고 전기 화를 맛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임자의 위대한 작업을 계속할 것으로 보인다.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또는 전체 EV로 제공됩니다. 그래도 대조적 인 후면 패널이 어떤 유형의 호의를 가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스즈키는 2025 년까지 최초의 전기 자동차를 소개 할 계획을 확인합니다.

제거 된 것은 모든 주요 제조업체로부터 EV의 확산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이 아직 완전히 전기를 가고 싶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는 배출량을 낮추고 운영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플러그와 소켓을 계산하지는 않습니다. 충전에 간단하게 접근 할 수 있더라도 하이브리드는 완전한 전기로가는 길에 완벽한 디딤돌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하이브리드는 이미 포뮬러 원뿐만 아니라 성능 차량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최신 성능 하이브리드 중 일부를 운전하는 것은 스포츠카의 최종 전기 전기를 향한 단계가 아닌 빠른 차량의 자연 개발처럼 느껴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휘발유 차량이나 EV를 가져와야하는지, 디젤 (Whisper It)에 대한 위치가 여전히 있는지 묻고 있습니까?
요즘 EV 소유권에 대한 가장 큰 장벽은 영국의 공개 충전 네트워크 인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서 최고의 ChargePoint 제공 업체 목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지 길레스피 (George Gillespie) SMMT 회장은 이번 주에“손상된 충전기, 차단 된 충전기, 여러 앱 및 혼란스러운 상환 체계를 발견하는 것은 낙담하고있다”고 말했다. 영국의 EV 충전 네트워크를 향상시키고 향상시키기 위해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한다는 점을 제거합니다.
여기에 갈 수있는 최고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확인하십시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