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대부분의 운전자는 고속도로 웹 트래픽이 악화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운전자들은 영국의 고속도로 네트워크가 1 년 전보다 지금보다 더 혼잡하다고 생각합니다. 1,7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여론 조사에 응답했으며, 이들 중 61 %는 고속도로 웹 트래픽이 2016 년의 정확한 단계보다 더 나빠 졌다고 느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DFT (Department for Deliver)의 공식 통계와 일치하며, 작년 영국 도로에서 3,370 억 마일이 2015 년 수치에서 2.2 % 증가한 것으로보고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영국의 경제 환경 비용을 지불하는 교통 체증 매년 90 억 파운드
RAC가 제기 한 여론 조사에 따르면 운전자는 고속도로 트래픽을 처리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사항에 대한 개념을 제거합니다. 거의 절반 (48 %)은 서로를 추월하는 트럭을 다루기위한 더 강력한 규칙을 원했지만 47 %는 도로 공사가 혼잡의 주요 원인이라고 생각했다. 45 %는 중간 차선을 혼잡 한 원인으로 한 번의 원인으로 언급했다.
영국의 2,300 마일 고속도로 네트워크에서 벗어난 설문 조사에 대한 응답자의 58 %가 고속 듀얼 전차와 Metropolitan A 도로가 지난 12 개월 동안 더 혼잡 해졌다 고 느꼈습니다. 55 %는 대도시 B 도로와 다른 대도시 도로의 웹 트래픽도 마찬가지로 악화되었다고 언급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