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눈물을 흘리는 R & D 비용은 진정으로 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는 정확히 시간, 노력 및 돈이 공개적으로 소유 한 차량뿐만 아니라 요소 제조업체가 연구 연구에 투자 할뿐만 아니라 고객이 확보 해야하는 발전을 이끌어 내야합니다. 더 안전하고 안전하며 클래스를 줄이고 최첨단 차량?
짧은 응답은 2015 년이 지역에서 약 780 억 파운드를 소비했다는 것입니다. 적어도 그것은 금전적 Professional PWC의 인물입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폭스 바겐은 작년에 R & D에 가장 많이 투자하여 10.9 억 파운드에 투자했습니다. 그것은 원인에 대한 헌신입니다. 뿐만 아니라 포드뿐만 아니라 GM의 통합 그림보다 더 많습니다. Toyota는 VW에 2 위를 차지했으며 Mercedes (55 억 파운드) GM (53 억 파운드)과 Ford (50 억 파운드)가 상위 5 위를 차지하면서 인상적인 66 억 파운드였습니다. Honda와 BMW는 닛산 (33 억 파운드)과 마찬가지로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40 억 파운드).
• 폭스 바겐 골프 mk8은 더 가볍고 녹색
Fiat/Chrysler (26 억 파운드)뿐만 아니라 Denso (26 억 파운드)는 상위 10 위에 올랐을뿐만 아니라 놀랍도록 놀랍습니다. 전자는 Toyota Industries가 가지고 있었지만 간단한 요소 제조업체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때때로 휘발성 Fiat/Chrysler/Jeep Clan 인 후자가 작년에 R & D에 24 억 파운드를 투자하기에 충분히 부자라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 상위 10 위를 벗어난 SAIC는 전 세계에서 더 잘 알려진 차량을 만드는 많은 차량보다 연구 연구에서 더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지켜 볼 수 있습니다. 현대와 기아와 같은 사람들은 반드시이 부서에서 중국 회사를 물리 치고 있어야합니다. 분명히,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타이어뿐만 아니라 Continental 및 Aisin Seiki (Toyota의 딸 사업)와 같은 부품 사업은 작년에 R & D 지출에 올 때 큰 집 이름 차량 제조업체를 동정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이 분야의 안과 비용은 진정으로 돈을 지불합니까? VW 그룹의 많은 고급 제품과 Toyota Stables는 그것을 제안합니다. 이들은 2015 년의 가장 큰 지출 자와 전년도뿐만 아니라 불쾌한 (경쟁자들을위한) 현실은 독일과 일본 자이언트가 현대 자동차 시대의 가장 훌륭한 차량에 대해 책임을 져야한다는 것입니다. 위로! 뿐만 아니라 골프 (가솔린 버전 만!) A4뿐만 아니라 R8, Superb, Leon, Mirai 및 최신 추악하지만 화려한 프리우스는 그 요점을 완전히 증명합니다.
Autovia의 관련 비디오

KIA EV9가 내년에 출시됩니다 : Walkaround | Auto Express

비디오 재생

KIA EV9가 내년에 출시됩니다 : Walkaround | Auto Express

30/03/22

Lotus Eletre가 게임을 수정하려고합니다 | …

29/03/22

완전히 새로운 Nissan Ariya를 운전하기 위해 몰래 들어와 -4k …

25/03/22

Porsche 718 Cayman GT4 RS :“최고의 차량 …

21/03/22

Vicki Butler와 함께 최고의 활용 Audi A1을 구매하는 방법 …

16/03/22

Citroen Ami Buggy : Ami는 심지어 이상해집니다! | … …

01/03/22

당신이 그들 모두를 다른 모습으로 운전할 때만, 그들은 그들이 무엇인지에 대해 스스로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 오늘날 가장 큰 차량 중 일부. 그들의 제작자들이 수십억의 연구를하고 확립하는 데 소요되지 않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비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되지는 않았다. 그들이했던 것뿐만 아니라 그 단지 그들에게 감사하십시오.
이러한 비즈니스 R & D 예산은 잘 지출되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에서 이해해 보겠습니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