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포드 머스탱은 영국의 영국 군대

당국에 합류 할 수 있습니다. 영국의 새로운 포드 머스탱을 도로에서 활용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화면 기능만을위한 것이지만,이 사진에서 볼 수있는 검은 색 디자인은 실제로 경찰에 의해 시험되고 있습니다.
White Show Cars and Truck은 분명히 사전 제작 모델이지만, 전국 당국의 함대 관리자 무역 박람회의 당국 정복에 대우되었습니다.
당국 함대에 머스탱을 사용하는 논리는 또한 건전하고 수십 년 동안 자동차와 트럭을 활용해온 미국 당국을 준수합니다. 보닛 아래에 410bhp V8 엔진과 £ 34,995의 비용 라벨이있는 머스탱은 고속 추구를위한 저렴한 성능 차량 및 트럭이 될 것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당국 자동차 : 세계 최고의뿐만 아니라 최악
마찬가지로 영국군 전역의 많은 포드 당국과 트럭에 적합하므로 유지 보수 비용뿐만 아니라 서비스 비용은 하나 이상의 제조업체의 동등한 자동차와 트럭보다 낮습니다.
아리엘 원자 당국과 서머셋 당국이 전시 한 아리엘 원자 당국의 자동차와 트럭만큼이나 미친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여전히 도로에서 자동차와 트럭을보고 싶어합니다. 장교들은 그들을 운전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
세계 최고의 당국과 트럭이 무엇입니까? 아래에서 당신이 믿는 것을 이해합시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