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2024 Dacia Bigster : 가격, 사양 및 영국 소개 날짜

Dacia는 2024 년에 판매 될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로 SUV 제품을 크기를 크기로 만들 계획입니다. 또한 구매자를 사용하여 랜드 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Land Rover Discovery Sport)와 폭스 바겐 티구안 (Volkswagen Tiguan)과 같은 비용이 많이 드는 대안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보상하는 큰 SUV 시장에 투자 할 것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 경쟁을 감안할 때, Bigster는 브랜드의 결정적인 자동차와 트럭이 될 것입니다. Dacia는 SUV가 어려운 새로운 스타일 언어와 미니멀리스트 배지 덕분에 Marque의 이미지에“시원함의 터치”를 가져 오는 임무를 맡았다 고 밝혔다. 마찬가지로 Dacia가 2025 년까지 시장에 제공 할 세 가지 새로운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NONSENSE DACIA DOSTER 산업 공개

DACIA 학부모 비즈니스 Renault는 가계 해치백과 중형 SUV 세그먼트에 대한 공격을 계획하고 있으며 새로운 Bigster는 필수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Renault Clio와 같은 자동차와 트럭과 Kadjar로 연결되는 Renault Austral과 함께 앉아 있습니다.
그러나 루마니아 브랜드가 훨씬 고급스럽지 않도록하기 위해 비즈니스는 새로운 플랫폼 전략을 배치했습니다. 다가오는 Bigster를 포함한 모든 Dacia는 이제 Sandero 해치백과 동일한 CMF-B가 토대를 기반으로합니다.
플랫폼은 Dacia의 한 크기에 맞는 옵션이 될 것이며, 브랜드는 빅터의 크기 측면에서 토대를 한계로 늘리고 비즈니스가 스틸에서 더 큰 자동차 부문으로 들어갈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적절한 가격.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