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2020 Land Rover Defender : 전체 세부 사항, 사양 및 사진

2019 년에는 최고급 자동차와 트럭이 많이 소개되었지만 귀하의 의견을 바탕으로 가장 큰 도착이 무엇인지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AutoExpress.co.uk에서 우리 페이지를 방문한 귀하의 수. Reborn Land Rover Defender는 2019 년의 스타였습니다. 이제 90 £ 40,000에서 판매되는 110 개의 디자인으로, 새로운 수비수가 진정으로 중요한 사람들, 자동차 및 자동차 및 자동차와 어떻게 내려 오는지 확인해야합니다. 트럭 구매 대중.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Land Rover의 엔지니어링 팀뿐만 아니라 스타일은 새로운 수비수를 만들기 위해 불가사의 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1948 년 회사의 개발의 기초가 된 이래 브랜드의 핵심에있었습니다. ‘원래’랜드 로버의 제작은 2016 년에 끝났을 때 Jaguar Land Rover 매니저 인 Ralf Speth는이를“The Saddeast”라고 불렀습니다. 내 인생의 순간”.

New Land Rover Defender 2020 검토

따라서 군중들은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랜드 로버 스탠드에 서서 상징적 인 명판의 귀환을 목격했습니다. 9 월 10 일 화요일 정확히 오전 10시 5 분뿐만 아니라 음악은 무대 꼭대기에서 램프가 접고 수비수 110이 내려 갔다. 그러나 미리 누출이 있었지만, 그에도 커버가 나오면서 수반되는 박수는 크게 시끄럽습니다.
77

스턴트 아래에는 Land Rover의 스타일 감독 인 Gerry McGovern이자 ‘새로운 수비수’의 오랜 역사를 가진 사람이었습니다. “내가 원래 80 년대와 90 년대에 로버 그룹에 있었을 때, 새로운 수비수들에 대한 이야기가있었습니다.”라고 그는 회상합니다. “2004 년에 돌아 왔을 때 그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말하고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시 가져 오기로 결정한 사람들 중 하나 였지만, 우리는 먼저 정리 된 것을 가져와야했기 때문에 적시에 있어야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