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이것은 우리가 휘발유, 디젤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명을 선택할 수있는 가능성입니다.’

나는 영국 정부가 소비자가 새로운 가솔린을 구매하는 것을 금지/예방/금지하기위한 임시 계획을 공개 한 날을 밝히지 않을 것이라고 믿지 않았습니다. , 디젤 또는 하이브리드 차량뿐만 아니라 가벼운 산업용 차량.
하지만 일어났습니다. 우리의 지도자들은 곧 그러한 공장 신고 차량을 불법적으로 만들 겠다는 의지 (약속이나 보증이 아님)를 표명했습니다.

2022 년을 구매하는 최고의 전기 자동차

이를 염두에두고 33 Horseferry Road는 이해하고 링크를 이해해야 할 위치입니다. 왜요? 33 번 (의회에서 도보로 도보로 도보로 10 분)의 친절한 사람들은 Olev (저비용 차량 저소득 차량 사무소)와 비즈니스, 에너지 및 산업 전략 부서의 일부인 OLEV에 의해 고용되기 때문에.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Olev는“새로운 가솔린, 디젤 및 하이브리드 차량 및 하이브리드 차량 및 2035 년 이하의 밴뿐만 아니라 더 빠른 전환이 가능해 보이는 경우 컨설팅을하면 Van 관련 상담뿐만 아니라 중요한 수단.
아직 확정 된 것은 없습니다. 토론을 위해 머무르는 것뿐만 아니라 무엇이든. 대중과 시장의 모든 증거를 평가 한 후에야 정부는 새로운 내부 연소 엔진 차량이 클래스 A 약물만큼 불법으로 선언 될 때를 선택할 것입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