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Skoda Vision X Concept를 미리 봅니다. Little SUV

이것은 Czech 브랜드에서 새로운 작은 크로스 오버를 미리 보는 Geneva Motor Show 개념 인 Skoda Vision X입니다.
쇼카는 또한 압축 천연 가스 (CNG)를 잠재적으로 더 깨끗한 연료로 사용하며 4 륜 구동과 제한된 순수 전기 달리기를 제공하기 위해 생성 된 온화한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을 특징으로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2019 년에 생산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되는 Vision X는 AMIQ 또는 ANUQ를 운반 할 수 있습니다. SUV보다 훨씬 더 크로스 오버입니다. 길이는 4,250mm이고 1,800mm 크기는 1,800mm입니다. ‘자매’VW 그룹 자동차 인 T -Roc 및 Arona보다 길고 넓습니다. 그러나 Skoda의 지붕은 또한 두 차량보다 실질적으로 낮습니다.
Skoda는이 스타일 중심의 수업에서 여전히 가족이 희귀 한 가족 자동차 실용성을 제공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Vision X의 휠베이스는 T -Roc보다 2,645mm -55mm 높고 Arona보다 80mm 더 길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VW Group의 MQB A0 플랫폼의 슈퍼 미니 길이 반복이 아니라 차세대 Rapid에서도 활용 될 더 긴 버전에서 생산 차량을 기반으로합니다.
20

더 긴 휠베이스는 디자인에서 분명히 분명합니다.이 디자인은 C-Pillars 주변의 Skoda의 독특한 ‘킥’을 특징으로합니다. 프론트는 낮의 더 큰 헤드 라이트 위에 앉아 주간 주행 조명 (애니메이션 사인 신호를 제공하는)을 넣음으로써 회사의 현재 SUV 스타일 언어를 혼합합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