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 로버는 반도체 부족

재규어 랜드 로버 (JLR)로 인해 두 개의 공장을 폐쇄했습니다. Castle Bromwich와 Halewood의 제조업체 공장은 4 월 26 일부터“제한된 비 생산 기간 운영”을 시작하고 JLR Solihull 공장에서 운영이 계속 될 것입니다.
성명서에서 JLR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현재 생산 일정에 영향을 미치는 반도체의 글로벌 가용성과 일부에 대한 글로벌 수요를 충족시키는 능력을 포함하여 일부 COVID-19 공급망 파괴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우리 차량의.”

New Jaguar I-Pace Black이 전기 자동차 라인업에 합류합니다

이 브랜드는“특정 차량의 생산 일정 조정”을 가지고 있으며“문제를 해결하고 가능한 한 고객 주문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영향을받는 공급 업체와 밀접하게 협력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JLR의 Halewood Factory는 약 4,000 명을 고용하고 있으며 Land Rover Discovery Sport와 Range Rover Evoque를 만듭니다. 한편 Castle Bromwich는 약 1,900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Jaguar F-Type, XE, XF 및 XF SportBrake를 건설합니다.
글로벌 반도체 부족은 자동차 부문을 포함한 여러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COVID-19 Pandemic으로 인한 지속적인 문제입니다. 공급이 부족한 칩은 자동차, 컴퓨터, 스마트 폰 및 기타 전자 제품의 제조에 사용됩니다.
Peugeot은 최근에 나가는 308 개의 패밀리 해치백은 이제 부족으로 인해 디지털 속도계가 아닌 아날로그 속도계로 만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으며 Renault는 문제가 악화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또한 Volkswagen, General Motors 및 Mercedes의 모회사 Daimler는 부족한 결과로 JLR과 유사한 순간적인 공장 폐쇄에 직면했습니다.
문제가 얼마나 심각한 지, 그리고 Covid -19의 영향으로부터 회복되고 브렉 시트 이후 관세 문제를 돌보는 데 이미 싸우고있는 영국 자동차 산업이 얼마나 심하게 나쁘게 나쁘게 나오는 지에 대한 것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자동차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십시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