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Partisan One은 Mercedes G-Wagen뿐만 아니라 Mercedes G-Wagen과 같은 세계의 많은 Back-to-Basics SUV

4×4입니다. 말도 안되는 내장 내장은 이제 블록에 새로운 젊은이가 있습니다. 독일 제조업체 Partisan Motors는 힘든 군대가 SUV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Juri Postnikov 박사라고 불리는 러시아 엔지니어가 설계 한이 당파는 스캐 폴더에 의해 스타일이되었다고 생각하는 시점까지 스타일의 이상적인 각도를 자유롭게 활용합니다. 그것은 독일에서 만들어졌으며, 세계의 많은 존경받는 프리미엄 자동차와 트럭 브랜드의 집 인 독일에서 만들어졌으며, 촉촉한 동굴에 의해 더 나아질 수있는 생물 편안한 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적어도 당파 모터는 제품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 하나를 얻기에 충분한 개인에게 100 년의 보장을 제공한다고 선언합니다.
• 최고의 SUV 및 4×4 판매

우리가 농담하는 동안, 하나는 원칙적으로 좋은 생각입니다. 그것은 기본 건물과 함께 수리 서비스를 신속하고 쉽게 만드는 기본 건물을 만들기 위해 바디 스타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파워 트레인을 지원하는 플랫폼에서 설계되었다고 선언되었습니다. 148bhp를 생성하는 2.8 리터 피아트 디젤을 사용하더라도 하이브리드이든 전체 EV 작업이든 전력을 용이하게하도록 선언됩니다.
이용 가능한 바디 스타일 중에서도 6×6과 8 륜구동 버전이 파이프 라인에 있다는 보고서와 함께 5 도어 픽업뿐만 아니라 3 도구 픽업이 있습니다. 우리 사진에 표시된 디자인조차도 4.72 미터 길이, 2.30m, 높이가 2.23m이기 때문에 이것들은 거의 기대하지 마십시오.
군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주로 개발 되었기 때문에 자동차의 섀시는 녹을 막기 위해 아연 도금되었으며, 반 미세 보안은 옵션입니다. 모드 단점은 자연 에어컨으로 제한되며 프레스 사진을 면밀히 살펴보면 문을 닫는 문자열 조각과 스크래치되지 않은 핸드 브레이크로 기능하는 뒷바퀴 아래의 암석을 분명히 노출시킵니다.
Pricewise, 기본 당파자는 € 49,500에서 시작하므로 전화를 싼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Marque는 일반적인 20 피트 바다 컨테이너로 5 개의 키트를 모양으로 만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메르세데스 G 클래스 또는 당파자를 선택 하시겠습니까? 아래의 의견에서 이해합시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