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Bugatti Veyron의 후계자 Spied Testing

Mighty Bugatti Veyron의 후임자가 개발 중이며, 우리의 스파이는 Nurburgring에서 초기 테스트에서 두 가지 흥미로운 프로토 타입을 발견했습니다. Bugatti는 Ferrari Laferrari, McLaren P1 및 Porsche 918 Spyder와 같은 라이벌 하이퍼 카를 통해 게임을 시작할 계획 인 것 같습니다. 검은 색과 갈색 테스트 노새는 지붕에 붙어있는 원격 측정 공중 외에 거의 멀리 떨어지지 만 흰색 자동차는 훨씬 더 신비합니다. 알루미늄 구조는 엔진 베이에서 분명히 튀어 나오며 Veyron Very Sport의 1,183bhp 8.0 리터 Quad-Turbo W16 엔진에 대한 주요 업그레이드가 적용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Wolfgang Durheimer가 올해 6 월 1 일에 인수 할 때까지 Bugatti의 CEO 인 Wolfgang Schreiber는 이전에 Veyron의 후임자가 훨씬 더 강력하지만 일부 보고서가 제안한대로 기존 엔진의 부스트 버전을 특징으로할지 여부는 이전에 언급했습니다. 요소가 추가되고 여전히 토론의 주제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세계에서 가장 빠른 차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우리가 부가티의 최고 자동차 엔지니어와 이야기했을 때 젠스 슐렌 부르크 (Jens Schulenburg)는 우리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다음 자동차의 큰 도전은 체중을 줄일 것입니다. 섬유. 하이브리드는 확실히 우리 가보고있는 것입니다.”8.0 리터 엔진을 보충하기 위해 자동차 건설 및 전기 모터의 중량 절약을 제안합니다.
전력이 1,500bhp의 높은 상승과 약 2,000nm까지의 토크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면 성능은 특징적으로 섞어 야합니다. 2.5 초 미만의 0-62mph 시간과 270mph 북쪽의 최고 속도가 가능하며, 1,244bhp 270.49mph Hennessey Venom에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의 제목을 뒤로 젖히고 있습니다. 4 도어 가리비에 (Galibier)가 공식적으로 부가티 (Bugatti) 계획에서 공식적으로 도끼로 베이론의 후임자는 50 명 미만의 남은 그랜드 스포츠 로드스터가 판매 된 직후에 생산을 시작하기 위해 라인업을하고있다. 이는 2015 년 말에 데뷔 할 수 있지만 2 백만 파운드를 방법으로 표현할 수있는 가격표와 함께 2015 년 말에 데뷔 할 가능성이 있지만 2014 년에 새로 온 사람을 볼 가능성은 거의 없음을 의미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