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임계 값은 85g/km로 줄이나요?

정부는 주요 흔들림의 일환으로 100g/km 미만의 CO2를 방출하는 자동차에 대한 도로 세금 면제를 폐기 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2016 년에는 2015 년 비즈니스 차량 및 트럭 세금 변경을 준수하기 위해 2016 년에 개인 운전자를 때릴 수있는 주 선임 모터 시장 수치가 있습니다.

Westminster는 작년 138.1g/km 수준에서 2020 년까지 전형적인 신제차와 트럭 CO2를 줄이기위한 엄격한 EU 목표를 충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러나 재무부는 도로 세제 밴드를 슬래시하여 수익을 유지해야합니다. 시장 내부자는 85g/km를 방출하는 자동차만이 2016 년에 면제 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포드의 새로운 87g/km Fiesta Econetic을 제외하고는 매년 2020 년으로 줄어들 것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포드의 정부 담당 관리자 인 크리스토프 클라크 (Christophe Clarke)는“최근 예산 계획은 VED를 구조 조정해야 할 요구 사항을 시사했다. “2016 년에는 비즈니스 차량 및 트럭 세금에 대한 디젤 보충제가 제거됩니다. 이것은 기간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모터 제조업체 협회 (Society of Motor Makers)와 트레이더 (SMMT)의 폴 에버 리트 (Paul Everitt)는 흔들림에 동의했다. “이산화탄소 목표를 치는 데 훨씬 나아질수록 정부가받을 수있는 세금이 적다”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그는“도로 세금 변경에 대한 3 년의 통지”를 기대하기 때문에 2016 년 계획은 내년 예산으로 발표 될 것입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