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S 급 쿠페 컨셉 : 2014 년 중반의 첫 번째 여행

에서 메르세데스 S 급 쿠페는 메르세데스 CL을 대체합니다. 새로운 2 도어 플래그십을 위해 매장에있는 것을 맛볼뿐만 아니라 9 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주연을 맡은 S- 클래스 쿠페 아이디어에서 여행을 제공했습니다.
• 메르세데스 S 급 검토
메르세데스의 S- 클래스 쿠페가 도착하면 첫 번째 스타일 스케치가 이루어진 이후 4 년이 지났을 것입니다. 클레이 디자인은 거의 2 년 전에 서명되었으며, 디자이너들은 2012 년 9 월에 쇼 차량에 손을 돌렸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첫 번째 스케치에서 완성 된 쇼 카로가는 데 10 개월이 걸렸으며, 이는 전문가 계약자가 메르세데스를 위해 개발했습니다. 추가 2 개월은 표면을 완벽하게 얻는 데 소비되었으며, 비디오 사진뿐만 아니라 프랑크푸르트 쇼 스탠드를 개발 한 메르세데스의 기능 개발 건물로 배송했습니다.
메르세데스 S 급 쿠페 2014 : The Ride
이 아이디어는 449bhp 4.7 리터 V8을 포함하여 현재 CL500의 섀시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차량이 어떻게 운전하는지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아이디어는 30km/h로 제한되며 엔진에 냉각이없는 한 구동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S- 클래스 쿠페가 오래된 CL보다 훨씬 우아한 짐승이 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파노라마 지붕 덕분에 객실을 노출시키기 위해 넓은 문을 열어 옵션이되는 반면, 자동차의 너비는 승객이 전반적으로 편안하게 여행 할 수있는 충분한 영역을 제공합니다. S-Class의 기술의 대부분은 Hot Stone 마사지 시트와 Magic Body Control을 포함하여 도로 표면을 스캔하고 그에 따라 댐퍼를 프라임합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