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에는 배출이 전혀 없지만 우리는 전기를 어떻게 생성하는지 고려해야합니다.”

인류 역사의 아크 전체에 걸쳐 사람들의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하는 일정이 있습니다 : 에너지를 포착하고 활용하는 능력. . 따뜻함과 음식에 대한 화재를 통제하는 법을 배운 초기 호모 사피엔스에서 산업 혁명을 안내하기 위해 조지아 인의 증기 전력에 대한 의존에 이르기까지 역사는 소싱 및 배치의 진전에 의해 정의됩니다. 오늘날, 우리는 에너지와의 우리 자신의 세대 정의 관계에 맞춰 역사의 교차로에서 다시 한 번 자신을 발견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인류가 환경과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더 잘 알게되면서 지난 10 년간 순 제로 운송에 대한 강렬한 가속을 보았으며, 전기 자동차는 기본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기본이되고 가장 이해되는 새로운 선택 모드가되었습니다. 2011 년에는 영국 도로에 1,082 개의 전기 자동차가 등록되었습니다. 2021 년 초, 그 수치는 150,000 명 이상이었습니다.

2022 년을 구매하는 최고의 전기 자동차

소비자가 운전에서 전기를 선택하는 것뿐만 아니라 EVS를 향한 추진은 또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의 자체 부과 마감일을 충족해야한다는 압박을 받고있는 전 세계 정부에 의해 엄청나게 옹호되고 있습니다. 영국의 목표는 2050 년까지 순 제로 경제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정부는 2030 년부터 새로운 내부 연소 엔진 차량이 팔리지 않을 것이라고 의무화했습니다 (하이브리드는 2035 년까지 계속 될 수 있지만). 작년에, 나는이 움직임이 발표 된 후 나의 반응 으로이 잡지에 썼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그것은 내가 환영하는 것입니다. 크고 대담하고 야심 찬 것은 당시 정책 발표를 설명하는 데 사용한 단어였으며, 나는 그들을 고수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영국은 유럽 연합과의 새로운 거래 계약을 협상하여 작업에 상당한 스패너를 던졌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