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개정 된 Vauxhall Movano는 Sharper Look

로 공개 된 업데이트 된 Vauxhall Movano는이 큰 밴을 그 어느 때보 다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설계된 더 선명한 외관과 업그레이드 된 안전 장비로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모델은 여름에 구매하는 것이며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광범위한 신체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작은 콤보와 비바로 밴은 현재 PSA 푸조 시트로엔 그룹 내의 다른 밴과 일치하지만 Movano는 기존 밴의 안면 성형입니다. Vauxhall의 자동차 범위에서 발견 된 것과 유사한 LED 시그니처가 특징 인 선명한 조명으로 새로운 프론트 엔드를 얻는 반면, 거대한 그리핀 배지가 그릴을 지배하고 크롬 스트립이 조명으로 이어집니다. 뒷면에는 새로운 테일 라이트 클러스터가 있지만 스타일링 관점에서 나온 것입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최고의 밴 거래
Movano가 포괄적으로 업데이트 된 곳은 택시에 있으며 새로운 연결 및 안전 키트가 있습니다. 드라이버는 이제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를 통합 한 Vauxhall의 Intellilink 5.0 Nav 시스템의 가용성을 활용할 수 있으며 무선 전화 충전도 처음으로 제공됩니다.
7

안전 키트에는 라이브 이미지를 7 인치 터치 스크린으로 전달하는 새로운 후방 카메라가 포함되어 있으며 리어 뷰 미러가 일반적으로 앉아 있습니다. 차선 출발 경고 및 사각 지대 경보는 Movano를 제자리에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반면, 모든 밴은 이제 안정성 제어 시스템의 일환으로 사이드 윈드 어시스턴트와 함께 교차 바람에 노출 될 때 밴을 돕습니다.
운전자 및 승객을위한 요추 조절 가능한 요추를 지원하는 편안한 좌석 옵션으로 객실 편의성이 향상되었으며, 트럭 스타일의 에어 쿠션 드라이버 좌석도 장거리 운전자에게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장에서 Movano는 4 개의 길이와 3 개의 높이의 섀시 택시 또는 패널 밴으로 제공되며, 가장 큰 것은 5 개의 유로 팔레트를 내부에 운반 할 수 있습니다. 최대 페이로드는 최대 2.1 톤이며 최대 17 입방 미터의 화물량이 제공됩니다.
또한 Vauxhall에는 인증 된 전환 전문가가 있으며, 이는 최대 150 개의 다른 버전의 Movano를 구입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패널 밴은 뒷면에 LED 조명과 추가 손잡이 손잡이를 특징으로하여 하중 영역에 접근 할 수 있도록합니다.

새로운 Movano의 가격은 올 여름 Vauxhall 딜러에 도착하면 확인됩니다.
업데이트 된 Vauxhall Movano의 모습이 마음에 드십니까? 아래에서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세요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