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푸조 208 FE 기술 세부 사항

제네바 모터쇼에서 정적 개념으로 마지막으로 본 푸조 208 FE는 형성되고 있으며 우리는이 매우 효율적인 하이브리드 해치에서 작업중인 모터 스포츠 기술의 몰래 미리보기를 받았습니다.
Peugeot Sport (208 T16 Pikes Height Car를 담당하는 팀)와 연료 회사의 총계가 공동으로 개발 한 FE는 야심 찬 개발 목표가 50G 미만을 방출하기 때문에 ‘연비’및 ‘재미 있고 효율적인’것을 의미합니다. 208 GTI와 유사한 성능을 사용하는 동안 C02의 km.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완전한 자동차는 9 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 될 예정이며 단 8 초 만에 0-62mph 스프린트를 완료하면서 공식 135mpg를 반환해야합니다.
이 그림을 달성하기 위해 Peugeot은 기본 1.0 리터 VTI 208로 시작하여 풍동으로 가져 가서 A-Pillars에서 공기 역학적 및 경량 탄소 몸체로 모든 것을 교체했습니다. 이것은 표준 모델의 975kg kerbweight에서 200kg을 줄이고 후면 디퓨저로 공기 흐름을 향상시킵니다.
가솔린 연료 탱크는 무게를 추가로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되며, 가솔린 연료 탱크는 단지 20 리터이며 전면 및 후면 서스펜션은 모두 희망 본, 스프링 및 안티 롤 바 역할을하는 섬유 유리 블레이드 ‘로 대체되었습니다. 차축. 타이어는 이전보다 좁지 만 19 인치 휠은 더 큰 브레이크 디스크를 장착 할 수 있으므로 브레이크 페달에 차를 막기 위해 힘이 적습니다.
엔진은 1.2 리터로 지루해졌으며 훨씬 더 효율적인 연소를 위해 Atkinson 사이클을 착용하고 레이싱 실린더 헤드가 장착되었으며 매끄러운 달리기를 위해 다이아몬드 카본 코팅을 제공했습니다. 현재 소멸 된 푸조 908 하이브리드 4 르 맨 자동차의 하이브리드 모듈 및 배터리가 장착되었습니다.
경주 용 자동차에서 134bhp의 40bhp 강화를 생산하기 위해 전기 모터는 수정 된 5 단 EGC 반자동 기어 박스의 뒷면에 똑바로 맞고 90 셀 리튬 이온 배터리 팩에 링크하여 순수한 전기를 제공합니다. 9 마일에서 12 마일 사이의 범위.
완성 된 차량에서는 3 개의 주행 모드, 제로 배출 모드, ECO 구동 하이브리드 모드 및 최대 성능을위한 스포츠 모드가 제공됩니다. 자동차가 끝나면 10 월에 미디어 드라이브가있을 것이지만 현재 생산 버전에 대한 계획은 없습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