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2023 년 소개

Toyota Gazoo Racing을위한 Hot New Toyota GR C-HR 세트는 곧 GR C-HR이라는 C-HR Compact 크로스 오버의 성능 버전을 개발할 것입니다. 조정 된 SUV는 2023 년 이전에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지만,이 작업이 현재 차량의 수명주기 또는 2 세대의 수명 주기로 압착 될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고성능 크로스 오버를 개발하기로 한 도요타의 결정은 순수 주의자들의 분노에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디자인은 도요타 가주를 점진적으로 인구가 많은 성능 SUV 시장에서 필수적인 발판으로 제공 할 것입니다. 폭스 바겐은 최근 296bhp T-Roc R을 도입했다. 현대의 N 부서는 조정 된 코나 크로스 오버를 준비하고 있으며 포드는 새로운 푸마의 ST 버전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 지금 판매중인 최고 SUV 및 4x4s
다가오는 GR 코롤라와 마찬가지로 GR C-HR은 새로운 GR Yaris에 장착 된 터보 차저 268bhp 1.6 리터 3 기통 가솔린 엔진의 디 튜닝 버전을 활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Gr Yaris의 엔진을 설립 할 때 Gazoo의 엔지니어들은 다른 곳에 설치하는 데 주목했습니다. 특히 비즈니스가 관련 비용을 회수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결정적으로, 선임 가주 경주 경영진은 CAR에 따르면이 시스템은“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활용 될 수있다”고 밝혔다. 그는 마찬가지로 Gr Yaris가 존재하기 위해“제작되어야하는 엔진이 아님”이라고 인정했다.
GR C-HR 크로스 오버는 계속해서 Toyota의 TNGA 토대를 기반으로 할 것이며, 이는 소수의 업그레이드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성능 SUV를위한 훌륭한 기준을 입력해야합니다. 이 플랫폼에는 다중 링크 서스펜션이 있으며 새로운 댐퍼, 오류 브레이크 및 가벼운 합금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Toyota Gr C-HR이 Volkswagen T-Roc R을 처리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믿습니까? 아래의 의견 섹션에서 이해해 봅시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