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차적으로 미국의 손길을 잃어 버리고 있습니까?”

C’mon America, 당신의 사람들은 현재 제공하는 것보다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의 존재가있는 세계 다른 지역의 사람들도 똑같이 진행됩니다.
무료의 땅 (실제로?)은 필요한 일을하기 위해 재능, 열망, 금전적 영향력을 잃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적어도 전 세계적으로 규모로는이 귀중한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이 고민 된 시대에 미국이 많은 미국인들을 위해하는 일은 거의 큽니다. 그러나 우리의 나머지는? 어, 아니요.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것은 도널드 트럼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미국의 차량 사업에 관한 것입니다.
• 최고의 미국 차량
주중에 그는 차기 회장을 충격적으로 선언했다. 나는 세계 차량 상을 수상한 일원으로 LA에서 운전 한 소수의 미국 차량에 충격을 받았다. 분리 하여이 뷰익, 캐딜락, 시보레 및 크라이슬러 베드 디자인은 제품이 좋지 않습니다. 스웨덴 WCA 라이벌뿐만 아니라 현재 영국, 독일, 이탈리아, 일본, 한국과 함께 줄을 서서 다른 리그에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은 지난주 LA 쇼 전날 27 대의 차량 세계 차량 테스트 페스트를 위해 모든 방법을 패서 디나로 선정했습니다. Aston Martin의 DB11, Jaguar F-Pace, McLaren 570 및 Variety Rover Evoque Convertible은 여전히 ​​전형적으로 영국뿐만 아니라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고급 스러웠습니다. 진정으로, 이들은 세계를위한 차량입니다.
• 2017 년 세계 차량
브리트 팩 옆에 주차 된 2016/17 ‘경쟁’미국 기업들은 디트로이트 나 어디에서나 운전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Buick Lacrosse와 Envision, Cadillac CT6, XT5, Chevrolet Cruze 및 Malibu Hybrid Plus Chrysler Pacifica에는 ‘세계 자동차’공기가 없었습니다. 이 비공식적으로 미국 제품과 함께‘Gotta wast’측면은 어디에 있었습니까? 나는 단지 그것을 더 많이 느끼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과거에 자신의 돈으로 두 개의 미국 모터를 얻은 사람으로 말합니다.

일본인뿐만 아니라 독일인들은 외국의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모든 것을 이해하는 반면, 한국인과 영국인들은이 지역에서도 각각의 무게를 넘어 섰습니다. 그러나 트럼프의 선거에 의해 입증 된 바와 같이 점진적으로 불안한 미국은 손길을 잃고 있다고 믿는다. 최신의 미국 자동차 제품조차도 세계 차량이 아닌 미국의 차량과 같은 운전뿐만 아니라, 느낌, 냄새가납니다. 부끄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그것은 진실입니다.
미국 자동차에 대해 무엇을 믿습니까? 아래 의견에서 이해해 보겠습니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