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2019 년 이전 48V 하이브리드 테크

의 새로운 Fiat 500은 새로운 디자인이 끝나기 전에 New Design이 노출 될 때 Cleaner 48 볼트 하이브리드 혁신을 위해 1.3 리터 멀티젯 디젤 엔진을 버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10 년의.
Fiat Chrysler의 Sergio Marchionne은 유해한 NOX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범위의 자동차에 대한 훨씬 더 많은 연료 발전 파워 트레인 선택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Alfa Romeo의 고급 고급 디자인과 Maserati의 고급 고급 디자인에 대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포함되지만 그룹의 가장 작은 자동차와 트럭은 훨씬 더 경제적 인 접근 방식을 수용 할 것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최고의 작은 차
Marchionne은“우리는 다양한 솔루션을 가지고 놀야 할 것입니다. “이 시장에서 구체적인 것은 거의 거의 없으며, 하나는 제외하고는 작은 변위 디젤이 죽었다는 것입니다. 나는 다른 것이 공정한 플레이라고 믿기 때문에 실험 할 것입니다.”
그러나 Marchionne은 플러그인 Superminis가 현실이되기 전에 비용을 찾아야 할 비용을 주장했지만, 그는 온건 한 하이브리드가 합리적인 다음 단계라고 생각했습니다.
• 가장 저렴한 자동차와 트럭
“나는 하이브리드가 불가피하다고 생각한다”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모두 최선의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우려는 기술이 아니라 소비자가 지불할지 여부뿐만 아니라 비용의 우려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Fiat] 팬더와 같은 매우 많은 작은 자동차와 트럭을 피아트 500을 만듭니다. 해당 섹션의 차량에 전체 하이브리드를 넣으면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솔루션을 발견해야 할뿐만 아니라 48 개의 볼트 시스템을 훨씬 더 현명한 방식으로 받아 들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장착하는 것은 차세대 Fiat 500이 현재 자동차보다 운영하는 데 더 빠르고 비싸지 않으며, 상장 비용이나 PCP 월별 지불에 영향을 미치는 데 비트를 수행해야합니다. 그러나 작년에 작은 라이벌이 일련의 늦은 수명 인 Nips와 Tucks로 업데이트되면 2019 년 전에 완전히 새로운 500 명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다음 500에 대한 Fiat의 계획에 대해 무엇을 믿습니까? 의견을 이해합시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