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Vauxhall Corsa는 파리 모터쇼

Vauxhall의 완전히 새로운 4 세대 Vauxhall Corsa Supermini가 2014 년 1 월부터 첫 배송으로 데뷔했습니다.
• 영국에서 새로운 Vauxhall Corsa를 운전했습니다. 전체 리뷰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CORSA 범위에는 Vauxhall이있는 경제적 인 휘발유 및 디젤 엔진으로 구동되는 3 및 5 도어 해치백이 포함됩니다. 또한 VXR 핫 해치 변형이 제공 될 것임을 확인합니다. 가격은 현재 Vauxhall Corsa와 광범위하게 동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GM이 지난 몇 년 동안 영국에서 매년 85,000 개의 Vauxhall Corsa 모델에 가까운 곳에 지속적으로 판매 한 경우 교체를 시작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지금 구매하기 가장 좋은 슈퍼 미니
그러나 회사는 고객을 열심히 듣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 (치수와 기본 모양)을 유지하면서 승차, 취급 및 내부 품질과 같이 비판 한 것들을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우리는 Vauxhall의 소형차 브랜드 관리자 인 Ian Mitchell에 합류하여 자동차 독점 투어 …
Vauxhall의 새로운 Corsa에 대한 희망
처음부터 Vauxhall이 광경을 높이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Mitchell은“우리는 폴로의 승차 품질을 갖기를 원했지만 축제처럼 운전하는 것이 재미 있기를 원했습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