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폭스 바겐 골프 GTI TCR은 VW의 트랙 전용 핫 해치

Volkswagen이 페이스 리프트 MK7 골프 가족 해치백의 새로운 트랙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골프 GTI TCR이라고 불리는이 제품은 회로 레이싱을 위해 엄격하게 개발되었으며 전 세계 TCR 투어링 카 챔피언십에서 경쟁하는 전문가를 대상으로합니다. Volkswagen이 작년에 골프에 회로 경주 줄무늬를 낸 후 GTI TCR의 두 번째 버전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지금 판매중인 최고의 핫 해치
TCR의 2017 버전은 공기 역학적 조정에 중점을 두지 만 여전히 큰 후면 날개를 자랑하는 광범위한 바디 골프 GTI, 레이스 사양 전면 스플리터와 대형 리어 디퍼저를 갖춘 수정 된 전면 범퍼를 자랑합니다. 겸손한 핫 해치 기원에도 불구하고 틀림없이 경주 용 자동차입니다.
보닛 아래에는 2.0 리터 터보 차저 4 기통 엔진이 있으며 345bhp를 생산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스티어링 휠에 패들 시프터가있는 순차적 기어 박스를 통해 전원이 휠에 전달됩니다.
자동차가 얼마나 빨리 가속하고 최고 속도가 팀과 엔지니어가 설정하는지에 달려 있기 때문에 결정적인 성능 수치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VW는 작년에 20 개의 골프 GTI TCR을 개발했으며 다가오는 TCR 시즌을 위해 30 개를 준비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새 차는 세금 전에 £ 79,000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골프 GTI TCR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