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캠 정책이 인수

당국이 인터넷에 인터넷에 게시 한 대시 캠 영상을 점차적으로 사용하여 운전자가 웹 트래픽 범죄자를 따라 가기 위해 전문 웹 트래픽 순찰의 수가 줄어들면서 교통 경찰 수가 급락합니다.
CAR 공개 공식 당국 데이터는 2015 년 영국 도로를 순찰하는 웹 트래픽 담당자의 수가 16 % 감소하여 장기 추세를 준수함에 따라 16 %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이가 많은 운전사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조치, 주 전문가

한편, 영국 45 명의 당국 중 38 명이 Dash-Cam Maker Nextbase가 3 년 전 거슬러 올라가는 사이트 인 National Dash Cam Security Portal을 수용했습니다. Nextbase는 5 만 명 이상의 클립이 업로드되었으며, 3 분의 1은 서신을주의하는 것에서부터 기소에 이르기까지 당국의 조치를 초래했다고 밝혔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West Mercia Authorities Road Policing Division의 PC Lee Barton은 그의 부대 제안의 98 %가 당국의 조치를 취하면서 그의 부대 제안을 발표했지만, 2 %만이 유해한 운전과 같은 주요 범죄에 대한 것입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보고 된 웹 트래픽 범죄를 다루는 것은 몇 시간의 당국에서 몇 분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이제 이전에 귀찮게하지 않았을 때 도로에서 일어난 일을보고하고 있습니다.”
Barton에 따르면, 순찰차에서 10 시간의 일반적인 교대로 두 명의 경찰관이 다른 의무 중 5 대의 차량을 인수 할 수있는 반면, 한 경찰관은 정확히 같은 시간에 훨씬 더 많은 상황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Cheshire Police의 도로와 범죄 범죄 부서를 감독하는 Rob Dickinson 수석 검사관은 온라인 정책을 통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는 웹 트래픽 담당관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을 통해 우리는 현재 지능을 활용하여 조직화 된 범죄를 목표로 할 수 있으며, 체셔를 범죄자들에게 정말 적대적인 분위기로 만들기 위해 운영 공간을 갖춘 경찰관들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변경 강조는 모든면에서 환영받지 못했습니다. “비디오 카메라는 사건을 기록 할 수 있지만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작년에 정부가 공개 한 20,000 명의 추가 권한에서 일부 웹 트래픽 담당관을보고 싶다”고 AA 대변인은 말했다.
캠페인 그룹 거대한 형제 자매 감시 책임자 인 Silkie Carlo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동기를 부여 해야하는 마지막 것은 서로를 감시하는 것입니다.”

지금 구입할 수있는 최고의 대시 캠을 확인하십시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