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신호등 기술

평소보다 오랫동안 신호등에 갇힌 것처럼 느껴지면 아마도 좋은 이유 일 것입니다. 보행자 교차로에 도입되는 영리한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이제 기다리는 사람들의 수에 따라 스스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자동차 교통량을 측정하여 광 시퀀스를 지시하는 기존 기술의 발전입니다. 그것은 길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수를 발견하고 자동으로 조명을 빨간색으로 유지하고 운전자가 더 오래 보행자가 될 수 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트래픽 소프트웨어 회사와 Siemens와 함께 시스템을 개발 한 Carry Research Laboratory (TRL)는 교차로의 바쁜 색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TRL의 적응 형 교통 신호 컨설턴트 인 Andy Kirkham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보통 보행자는 고정 된 시간을 교차 할 수 있지만이 시스템은 모든 사람이 교차 할 수 있도록 조명을 더 오래 유지합니다.”
런던을위한 Transport는 이미 아이디어에 판매되었으며 빅토리아 역과 같은 바쁜 접점에 설치했습니다. TRL은 영국 전역의 또 다른 50 개의 지방 당국이 올해 말까지이를 채택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이 기술은 교차로에서 안전을 향상 시키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미 네덜란드의 주요 트래픽 기술 엑스포에서 상을 수상한 후보자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운전자는 TRL이 보행자와 함께 멈추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음의 의제는 자전거 타는 사람입니다. Kirkham은 조명에서도 곧 우선 순위를 부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는 자전거 타는 사람을위한 별도의 신호등 또는 더 유리한 시퀀스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Kirkham은“우리는 사이클리스트의 관점에서 사이클 네트워크를보고 있으며 조명을 멈추지 않고 순환 할 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사이클리스트가 안전한 속도로 정해진 상태로 접근하면 시퀀스가 ​​녹색을 유지하도록 프라이밍 할 수 있습니다. 즉, 이미 자동차의 일부 신호에서 작동중인 시스템입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