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11 GT3 투어링 : 하드 코어 트랙 카 및 트럭은 소프트 코어

포르쉐가 프랑크푸르트 모터 쇼에서 새로운 911 GT3 변형을 노출 시켰습니다.
신인은 포르쉐의 유비쿼터스 스포츠카의 트랙 중심 변형과 같은 911 품종의 최상위에있는 일상적인 GT3 및 GT2 RS와 함께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러나 GT3 투어링은 가장 최근의 991.2 세대 911 GT3의 훨씬 더 근본적인 버전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팝업 스포일러는 여전히 패키지의 일부이지만 투어링뿐만 아니라 투어링과 GT3의 많은 명백한 차이는 중요한 후면 후면 날개를 제거하는 중요한 후면 후면 날개를 제거합니다. 마찬가지로 GT3 투어 배지도 있으므로 사람들은 여전히 ​​중앙 록 휠이 장착 된 ‘일반’카레라뿐만 아니라 이것이 주요 세트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10

GT3 투어 묶음의 나머지 부분은 GT3에서 가져 왔으므로 공격적인 범퍼 전면 및 후면, 더 큰 휠 아키어 및 20 인치 위조 합금 휠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면에서, 그것은 지난 911 GT3의 변형 인 Ultra-Vectoribous 911R의 시범적인 후계자입니다.
훨씬 더 미묘한 엔진 덮개 아래에서 일상적인 GT3과 동일하게 493bhp 4.0 리터 플랫 6이 있습니다. 그러나 911R과 마찬가지로 투어링에는 듀얼 클러치 자동 PDK 옵션이없는 6 단 핸드북 기어 박스 만 제공됩니다.
Porsche는 자동차와 트럭이 3.9 초 안에 0-62mph를 처리하기에 충분히 빠르게 변속 할 수 있다면 자동차와 트럭은 빠르게 0-62mph를 처리 할 수 ​​있다고 선언합니다. 최고 속도는 196mph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 아래에서 GT3 투어링은 후륜 고위 시스템, 토크 벡터링 제한 슬립 차동 및 GT3과 같은 섀시 조정뿐만 아니라 정확히 동일한 댐퍼를받습니다. 훨씬 더 많은 변화를 위해서는 오두막을 살펴 봐야합니다.
10

GT3 투어링은 벨뿐만 아니라 GT3의 휘파람과 GT2 RS 모델이없는 벨이없는 내부를 자랑합니다. 따라서, 재료 센터가있는 가죽 스포츠 시트는 쉬운 가죽 스티어링 휠과 기본 대시 보드와 일치합니다. 그래도 여전히 2 인용 디자인입니다.
선택 목록은 상대적으로 광범위하며 컨테이너 좌석,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및 스포츠 크로노 팩은 모두 투어링에 제공 될 것이지만 Alcantara 내부 트림과 롤 케이지가 제한을 유지합니다. 쇼룸에 닿을 때 £ 111,802의 가격은 일상적인 GT3과 동일합니다.

새로운 포르쉐 911 GT3 투어링에 대해 무엇을 믿습니까? 의견에 당신의 상태가 있습니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