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i30 Fastback N 라인 : 영국 비용과 사양

현대는 I30 Fastback N 라인의 사양뿐만 아니라 가격을 공개했습니다. 해치백 범위에서 이미 볼 수있는 N 라인은 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은 트림 레벨로, 주류 i30 디자인과 범위에 핑핑 I30N 핫 해치백 사이에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 업그레이드와 성능 향상을 추가합니다. 현재 판매중인 새로운 디자인은 £ 20,495에서 시작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외부에 대한 수정은 18 인치 합금 휠, 훨씬 더 공격적인 전면 범퍼, 더 깊은 후면 범퍼 및 회사의 시그니처 삼각형 안개 램프와 함께 재 작업 된 후면 디퓨저를 갖춘 범위에 핑핑 I30N Fastback의 수정을 수정합니다. I30N의 빨간 핀 스트립도 마찬가지로 훨씬 더 미묘한은 선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2019 년에 가장 훌륭한 해치백
그러나 N 라인 번들에는 단순한 미용 업그레이드 이상의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더 큰 브레이크 디스크, 더 큰 캘리퍼, 딱딱한 서스펜션 및 끈적 끈적한 Michelin PS4 타이어 세트를 추가합니다.
i30 Fastback의 구매자는 두 엔진으로 새로운 트림 레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엔트리 레벨 자동차와 트럭에는 현대의 터보 차저 1.0 리터 3 기통 휘발유 장치의 재 작업 버전이 포함되어 있으며 117bhp와 171nm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전원은 6 단 핸드북 기어 박스를 통해 전면 휠로 전송되며 11.5 초의 0-62mph 시간과 최고 속도 117mph를 제공합니다.
£ 21,760의 경우 구매자는 136bhp 및 242nm의 토크를 갖춘 터보 차저 1.4 리터 4 기통 휘발유를 가질 수 있습니다. 표준으로는 6 단 핸드북 기어 박스가 포함되어 있지만 추가 £ 1,000의 경우 소유자는 7 단 듀얼 클러치 기어 박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변속기의 0-62mph 시간은 각각 9.5 초, 각각 9.2 초에 서 있으며, 최고 속도는 126mph뿐만 아니라 129mph입니다.
내부의 i30 Fastback N 라인은 검은 색 헤드 라인, N 라인 브랜드 기어 레버 및 운전자 측에 디지털 조절 가능한 요추 지원을 제공하는 한 쌍의 패브릭 스포츠 시트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장치에는 8 인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에어컨 및 즉시 어두운 리어 뷰 미러가 포함됩니다.
i30 해치백 범위에서와 같이 현대는 마찬가지로 높은 S 라인 + 패키지로 패스트 백을 제공합니다. 23,760 파운드부터 가열 된 스티어링 휠, LED 헤드 라이트, 이중 구역 기후 제어, 자동 레인지 감지 윈드 스크린 와이퍼뿐만 아니라 가열 된 전기 조절 가죽 및 시드 트리밍 스포츠 시트를 추가합니다.

현대 i30 Fastback N 라인으로 무엇을 만드나요? 아래의 의견 섹션에서 이해해 봅시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