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포드 전자 거래 전기 밴 가격

가격은 모든 전기 포드 전자 거래에 대해 발표되었으며, 새로운 대형 밴은 시장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가격의 대형 전기 밴 중 하나로 설정되었습니다. £ 42,695 (+VAT)의 시작 가격은 Renault Master E-Tech 및 Mercedes Esprinter와 같은 라이벌보다 적으며 Ford는 새로 온 사람들을 위해 196 마일의 WLTP 범위에서 문을 닫고 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Ford의 새로운 전기 패널 밴은 기존 전송을 기반으로하지만 67kWh 배터리와 181bhp 또는 266bhp의 2 개의 전기 모터 전원 출력을 선택하여 후면 휠에 전원을 보냅니다. 최대 430nm의 토크가 제공되는 반면 최대 페이로드는 1,758kg입니다.

최고의 전기 밴 2022

새로운 전자 트랜지스는 다양한 패널 밴 길이와 지붕 높이, 섀시 캡 및 다중 시트 더블 캡 인 밴을 포함한 다양한 바디 스타일에 사용됩니다. 총 25 개의 신체 변형이 있으며 배터리가 섀시 아래에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패널 밴 버전이 디젤 버전과 동일한화물 볼륨을 제공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외부에서 e- 전자는 파란색 막대가있는 새로운 그릴, 코의 충전 소켓 및 전자 전환 배지로 디젤 트랜스에서 표시됩니다. 보닛에는 265bhp 전기 모터가 있으며, 이는 영국에서 가장 강력한 전기 밴이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이 모터는 뒷바퀴를 구동하고 430nm의 토크는 큰 페이로드에 대처할 수있는 힘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25

11.3kW 온보드 충전기는 적합한 소스에서 8 시간 만에 완전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최대 115kW의 고출력 DC 소스를 찾으십시오. 전자 전송은 약 34 분 안에 15 ~ 80 % 용량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발전은 Ford의 Pro Power Onboard로, 2.3kW 콘센트를 공급하여 사용자는 밴의 배터리를 통해 전동 공구 및 기타 장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