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들은 2016 년에 존경받을 자격이 있지만 그것을 얻지 못할 것”

나는 2015 년에 자신을 설득했다. 2016 년까지.
리터당 1 파운드의 연료, 무료 고급 운전자들은 세션을 운전하고 있으며 0 %의 대출을 반드시 확장 할 수 있습니까? Tomtom과 Jaguar와 같은 사람들은 상당한 기술 혁신을 공개했습니다. 키아, 랜드 로버, 미츠비시, 푸조는 자선 단체에 대한 관대 한 지원으로 돌보는 측면을 보여주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부족한 DFT는 400 마일의 영국 도로 공사를“제거”하기 전에 실제로 새로운 도로를 열었습니다 (East Sussex의 Hastings-Bexhill에서). 주장한 바에 의하면.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2016 년은 이탈리아 차량 브랜드의 크런치 시간입니다”
2016 년에 운전자는 젊은이들에게 젊은이들을 존중하고 지불 한 존경을받을 것입니다. 정치인들은 여전히 ​​보조금을받지 않은 차량 개인을 죄인으로 분류하면서 보조금을받는 공공 양도 여행자와 자전거 타는 사람을 성도로 간주 할 것입니다. 런던의 비보험 자전거뿐만 아니라 비전식 자전거를위한 ‘슈퍼 고속도로’건물은 다른 대도시로 퍼질 것입니다. 일부 또는 모든 며칠 동안 더 많은 자동차가없는 도시를 준비하십시오.
2016 년은 존경받는 범위를 가진 저렴한 전기 차량의 해가 될 수 있습니까? 이러한 EV가 충전으로 150 마일을 커버하지 않는 한, no. 현재 휘발유, 디젤, LPG 또는 백업 내부 연소 전력이있는 전기를 고수하십시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