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 Mobility Idea SUV는 CES 2022

터키 이동성 스타트 업 토그 (Turkish Mobility Start-Up Togg)에 노출 된 라스 베이거스의 CES (Consumer Electronic Innovation) 쇼에서 새로운 아이디어 자동차와 트럭을 공개했습니다. , 하나의 스타일 구체 내에서 자율적 및 연결된 기술 ‘.
Togg는 2030 년까지 5 개의 세그먼트에 백만 대의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높은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2022 년 후반에 나타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사업은 2023 년 첫 몇 달 동안 중간 규모의 ‘e-suv’를 준수하려는 야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Togg CEO Gürcan Karakaş는 그것이 유럽에서 대륙에서 만든 최초의 전기 SUV가 비 전통적인 제조업체. ”

2022 년을 구매하는 최고의 전기 자동차 및 트럭

Togg SUV 아이디어는 이탈리아 스타일링-피니 파인 파리나의 입력으로 개발되었으며, 초기 사진은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트렌디하지만 전통적인 방법으로 보이는 것을 보여줍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토그 로고는 동쪽과 서쪽의 조합을 나타내며 중앙에 보석을 입력하는 두 개의 화살표가 있습니다. 브랜드의 주장에 대해 생각하면 가장 급진적 인 발전이 발견 될 수있는 기술 측면입니다.
9

이 디자인은 C- 세그먼트 술집과 해치백에 의해 준수 될 것이며, 작은 SUV와 “다가오는 몇 년”의 중간 크기의 MPV와 함께 5 개의 디자인이 “정확한 DNA”를 공유합니다. 모든 전기 설계 용 배터리는 중국 배터리 생산자 인 Farasis Energy와의 합작 투자의 일환으로 사내에서 생산됩니다. 벤처는 EV뿐만 아니라 배터리를 공급할 계획이지만, 마찬가지로 국내 환경을위한 에너지 저장과 같은 비 자생 부문과 마찬가지로.
이 완전히 새로운 아이디어는 다양한 스마트 버전과 혁신을 연결하여 ‘이동성 생태계’라고 불리는 것을 생산합니다. Togg는 마찬가지로이 새로운 이동성 아이디어는“지능적이고 사용자 중심적이며 사용자에게 공감하는 것 ”이라고 보장했습니다. 이러한 특성을 구현하기 위해 언급 된이 브랜드의 Usecase Mobility 아이디어는 2,000 명 이상의 사람들과 30 개 이상의 포커스 그룹 및 인터뷰를 준수하는 연구 연구를 준수했습니다.
경제적 인 작은 전기 자동차를 찾고 계십니까? 최고의 작은 전기 자동차 및 트럭 목록 2022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