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및 트럭 금융을 위해 쇼핑을하면 신용 기록 점수

자동차 및 트럭 구매자가 최상의 금융 제안을 위해 쇼핑하는 트럭 구매자는 조절되지 않은 대출 제공 업체가 불필요한 수표로 신용 기록 점수를 손상시키기 때문에 연간 1 억 파운드를 잃고 있습니다. .
최상의 금리를 탐색하는 여러 재무 공급 업체를 보는 운전자는 대출 제공 업체가 최종 금리를 제공하기 전에 어려운 신용 기록 점검을 수행하기 때문에 거래를 더 많이 검색 할수록 처벌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필.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자동차 및 트럭 금융 제안이 설명되었습니다
하드 신용 기록 점검은 금융 응용 프로그램으로 표시되며, 이들의 몇 가지 기록은 구매자가 더 높은 금리를 청구하거나 미래에 금융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TSB 은행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개인 금융 대출 제공 업체의 61 % 가이 관행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자동차와 트럭 구매자는 매년 약 1 억 파운드의 전형적인 375 파운드를 잃었습니다.
자동차 및 트럭 구매자에 대한 이러한 어려운 점검의 영향은 특별 여론 조사에 의해 지원되며, 이는 운전자의 22 %가 금융이 거부되었으며 17 %가 기준.
TSB의 개인 대출 책임자 인 Nick Smith는 어려운 수표가“절대적으로”구매자를 처벌하는 기능을 수행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이 결과로 인해 대출 비용이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할뿐만 아니라 고객이 거절 할 확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Smith는 마찬가지로 금전적 행동 당국 (FCA)에 신용 기록 파일에 나타나지 않는 소프트 신용 기록 확인에 대한 대출 제공 업체가 필요하다고 요구했습니다.
• 최고의 새 차와 트럭은 2017 년을 제공합니다
국립 산업 금융 중개인 협회 (National Association of Industrial Finance Brokers)의 이사 인 그레이엄 힐 (Graham Hill)은 Auto Expres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Hill은 구매자에게 데이터에 대한 몇 가지 어려운 점검을 통해 공정한 이자율을 취득 할 가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정 통지를 문제로 조언했습니다. Hill은“교정 통지서의 모든 항목으로 인해 보험업자가 신청서를 평가해야합니다.
자동차 및 트럭 금융을 신청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이해해 보겠습니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