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Citroen C3 WRC는 2017 년 시즌에 앞서 공개되었습니다

이것은 2017 World Rally Championship에서 Briton Kris Meeke의 희망을 겪을 랠리 자동차의 결정적인 버전 인 Citroen C3 WRC입니다.
Abu Dhabi에서 열린 행사에서 공개 된 모든 새로운 기계는 새로운 규정을 모으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이는 더 큰 터보 제한자가 증가 된 전력을위한 더 큰 터보 제한 자, 개선 된 핸들링 및보다 극단적 인 공기 역학을위한 활성 중심 차이를 허용합니다. 이러한 변화의 마지막 변경 사항은 위협이되지 않은 자동차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C3의 전면 범퍼에 상당한 이중 요소 리어 윙과 공격적인 Vanes가 있습니다.
10
우리의 광고에 대해이 광고에 대해

C3 WRC는 프랑스 브랜드가 월드 투어링 자동차에 집중할 때 주문 후 시리즈로 시트로 시리즈로 돌아갑니다. Meeke 외에도이 팀은 프랑스 인 Stephane Lefebvre와 Irishman Craig Breen과 Sheikh Khalid Al Qassimi에 가입했습니다. 오프닝 라운드에서 2 개의 C3를 운영 할 계획이지만 WRC가 5 월 포르투갈에서 ‘유럽 시즌’에 도착할 때까지 Citroen은 각 이벤트에서 3-4 개의 C3를 수집해야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Meeke는 2016 년 대부분을 자동차를 개발하는 데 소비했습니다. 비록 그의 제한된 7 집단 프로그램으로 인해 여전히 두 번의 승리를 주장 할 수있었습니다. Citroen Racing은 C3가 프랑스와 핀란드에서 포르투갈과 웨일즈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9,500km (6,000 마일) 이상의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10

Citroen Racing 팀의 보스 인 Yves Matt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전 세계 랠리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공격성이 부족하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나는 집회가 사건의 풍경과 배경 측면에서 장관으로 남아 있다고 생각하지만, 자동차에는 의심 할 여지없이 야생의 미친면이 부족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지금 그것을 다시 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변화가 젊은 팬들 사이의 관심을 자극하고 챔피언십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Meeke를 프로그램에“중요한”것으로 묘사했으며“우리는 개발 측면에서 기술적 인 경험과 지식을 많이 가진 리더가 필요했습니다. Kris는 10 년 이상 PSA 그룹의 레이싱 카를 개발해 왔습니다. 그는 훈련 된 엔지니어이며 즉, 특정 지점에서 상세한 분석을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의심 할 여지없이 우리가 일정을 고수하고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Autovia의 관련 비디오

Citroen DS3 WRC Rally Automobile Ride -Auto Express

비디오 재생

Citroen DS3 WRC Rally Automobile Ride -Auto Express

17/10/12

2021 BOOLLER DEFENDER Challenge Review : Flat …

06/08/21

새로운 2021 Citroen C3 Aircross Review : The …

07/07/21

새로운 2021 Citroen C3 Aircross- 신선한 모습 …

04/06/21

2013 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시트로엔 C3 성형 안면 성형 수술 …

05/03/13

Citroen Ami Buggy : Ami는 심지어 이상해집니다! | … …

01/03/22

2017 WRC 타이틀에 대한 Meeke의 주요 라이벌은 Cumbria에 기반을 둔 M-Sport에 합류하여 Fiesta WRC, Belgian Thierry Neuville과 Finnish 스타 Jari-Matti Latvala에 합류하여 4 번의 챔피언 Sebastien Ogier가 될 것입니다. -New Yaris WRC. 시즌은 1 월 20 일 유명한 Rallye Monte-Carlo와 함께 시작됩니다.
Citroen의 새로운 C3 WRC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017 타이틀에서 이길 수 있습니까? 아래에 알려주세요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