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 창세기 브랜드는 SUVS

한국의 메르세데스 S 급 경쟁자와 함께 유럽에 도착할 수있는 현대의 고급스러운 오프 슈트의 창세기 G90은 2016 년 디트로이트 모터 쇼에서 6 개의 더 많은 창세기 모델을 약속하는 보스와 함께 첫 방영을 받았습니다. 2020 년까지.
Peter Schreyer의 디자인 보스의 의제는 브랜드의 중요한 유럽 럭셔리 시장으로의 추진을 이끌어내는 다양한 SUV입니다. G70 쿠페는 먼저 새로운 G90과 기존의 전자 클래스 라이벌 Genesis Saloon에 합류 할 것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Schreyer는 Automobile Express에“우리는 놀라운 SUV를 만들 것입니다. “비율은 창세기 모델에 중요하며, 전면 차축 거리, 짧은 돌출부, 온실이 멀리 앉아있는 고전적인 프리미엄 비율로 대시가 있습니다. 그것은 SUV로 매우 잘 해석 될 수 있습니다. 현재 멋진 것들이 많지 않지만 오프로드를위한 램프 각도에 매우 짧은 돌출부가 중요합니다.”
• 지금받을 수있는 최고의 SUV 및 4X4
V6 또는 V8 휘발유 엔진과 옵션 4 륜 구동 하드웨어를 선택하여 G90은 유럽과 관련이 없지만 Schreyer는 유럽에서 브랜드가 전 세계 인정을받을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저는이 자동차도 유럽에서도 설계된 방식으로 성공하기를 원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 부문에 따라 다릅니다. G90은 매우 작은 시장이며 지금까지 유럽으로 가지 않을 것이지만 유럽의 작은 것들에 대한 더 큰 기회가 있습니다.”
Genesis Bosses는 브랜드에 대한 4 가지 핵심 기둥으로 새로운 럭셔리 표준을 계획하는 방법, 즉 디자인의 운동 정교함, 인상적인 안락함과 취급, 인간 중심의 발전 및 컨시어지 서비스에 대한 스트레스없는 고객 경험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Genesis는 또한 새롭고 독점적 인 플랫폼과 드라이브 트레인의 가족을 특징으로합니다.
전 BMW M Man Albert Biermann이 자동차의 역학을 돌보는 전 Lamborghini Exec Manfred Fitzgerald가 창세기를 이끌 것입니다.
또한 디트로이트에서 이번 달 Bentley에서 합류 한 Luc Donkerwolke의 새로운 디자인 디렉터 인 Luc Donkerwolke가 공개되었습니다. Donkerwolk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저는 지금까지 팀과 그들의 열정에 정말 기뻤습니다. 깨끗한 종이 에서이 브랜드를 시작하는 것은 내가 놓치기에는 너무 좋은 기회였습니다.”

Schreyer와 Donkerwolke는 오랫동안 서로를 알고 있습니다. Schrey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스파링 파트너, 누군가를 함께 볼 수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를 탑승시키기 위해.”
2016 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의 모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