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런던에있는 운전자는 벌금이 부과되는 운전자

운전자들이 버스 차선에 갇히고, 불법적 인 회전을하고 런던의 운송이 제안한 새로운 계획에 따라 벌금이 25 % 가까이 증가 할 것입니다. (TFL).
운송 당국은 교통 흐름과 도로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조기 지불을 위해 130 파운드에서 £ 160, £ 65에서 £ 80의 PCNS (Penalty Congrice) (PCN)를 조기 지불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 하이킹은 TFL의 도로 네트워크의 도로 범죄에 적용되며 내년 초부터 £ 11.50 정체 요금을 지불하지 못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런던 ‘T-Charge’는 2019 년 10 월부터 자동차 오염을 줄이려는 계획
지난 5 년 동안 PCN에 맞는 운전자 수는 12 % 증가했습니다. 작년에 2011/2012 년 130 만 명에서 150 만 PCN이 운전자에게 발행되었습니다. TFL은 현재 억제력이“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다”고 말합니다.
TFL은 도로를 차단하거나 버스 차선을 운전하거나 공원을 잘못 운전하는 운전자에게 더 높은 벌금을 부과함으로써 혼잡을 최소화하고 도로 안전을 향상시키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PCN에서 얻은 돈은 런던의 교통 네트워크에 다시 투자됩니다.
상담은 9 월 4 일에 시작되며 11 월 10 일까지 진행되며 2018 년 초에 변경 사항이 구현 될 수 있습니다.
도로 사용자 충전 담당 TFL의 총괄 책임자 인 Paul Cowperthwait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우리는 자본을 계속 움직이고 준수를 개선함으로써 교차점과 도로를 명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차단하면 모든 도로 사용자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규칙을 따르십시오. 그러나 우리는 운전자 수가 일관되게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따라서 현재의 벌금 수수료 통지 수준이 한때만큼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
더 높은 벌금은 도로 안전을 향상시키고 런던의 혼잡을 최소화 할 것인가? 아래 의견에 알려주세요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